추천하는 글구글러가 비즈니스 파트너들에게 선물하는 책시작하는 글콘텐츠 함정에서 벗어나 연결과 융합이 창조하는 시너지에 집중하라책을 읽기 전에비즈니스의 패러다임을 바꿀 디지털 혁명의 불길에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PART 1 콘텐츠 함정 벗어나기 1 _ 사용자 연결 관계CHAPTER 1 십스테드와 텐센트다르면서 닮아 있는 두 기업, 악전고투에서 살아남다CHAPTER 2 소매 광고 vs. 안내 광고멸종위기에 놓인 신문사의 진짜 문제CHAPTER 3 네트워크의 힘콘텐츠의 힘을 믿지 말고 연결의 힘을 믿어라CHAPTER 4 십스테드의 연결 관계노르웨이의 작은 신문사가 42개국 광고 사업을 점령하다CHAPTER 5 페이월의 비밀뉴욕타임스는 어떻게 유료화 장벽을 부쉈는가CHAPTER 6 텔레비전과 스트리밍의 대결순한 양이었던 넷플릭스는 어떻게 늑대가 되었나CHAPTER 7 연결로 커진 대중의 힘인터피디아는 실패하고, 위키피디아는 성공한 이유CHAPTER 8 월마트와 아마존의 공통점고정비라는 불씨를 관리해 번지는 산불을 막다CHAPTER 9 중국의 연결 관계텐센트는 어떻게 IM으로 천억 달러를 창출했을까CHAPTER 10 연결을 창출하는 법나무가 아닌 숲을 보고, 산이 아닌 산맥의 흐름을 보아라PART 2 콘텐츠 함정 벗어나기 2 _ 제품 연결 관계CHAPTER 11 스포츠 마케팅과 연결 관리60년간 스포츠 마케팅계를 장악한 맥코맥의 성공신화CHAPTER 12 불법 음원 다운로드와 콘서트산업의 종말이 아니라 가치가 이동한 것일 뿐이다CHAPTER 13 게임 체인저 애플소유권의 장벽을 허물고 난 뒤 오히려 애플이 얻은 것들CHAPTER 14 보완재의 4가지 교훈디지털 거인들의 전쟁에서 깨달은 보완재의 경제학CHAPTER 15 전통 제품 vs. 디지털 제품위협의 진짜 원인을 알면, 숨겨진 금광이 보인다CHAPTER 16 스필오버의 은혜로움수억 달러 적자를 감수하고 폭스가 NFL 중계권을 인수한 이유CHAPTER 17 업혀가기 전략의 모든 것‘다빈치 코드’가 가져온 후광, ‘쿠쿠스 콜링’이 준 교훈CHAPTER 18 IMG의 영리한 다각화아널드 파머와 타이거 우즈를 이용한 1 + 1 = 3의 전략CHAPTER 19 연결 관계의 논리 이해하기성공 법칙에 대한 기존의 관점과 태도를 모두 바꿔라PART 3 콘텐츠 함정 벗어나기 3 _ 기능적 연결 관계CHAPTER 20 같은 전략 다른 결과이코노미스트의 성공 전략은 왜 뉴스위크를 망하게 했는가CHAPTER 21 연결 관계와 경쟁 우위정신없이 남의 뒤만 따라가다 낭떠러지를 만날 수도 있다CHAPTER 22 아마존과 넷플릭스의 혜안오프라인 인프라스트럭처, 온라인과 환상 궁합을 이루다CHAPTER 23 차별화와 경쟁 우위적어질수록 많아지고, 버릴수록 채워지는 성공의 역설CHAPTER 24 모방하지 않는 용기실패할 수밖에 없는 전략으로 이코노미스트가 성공한 이유PART 4 그리고 광고와 교육CHAPTER 25 제품 중심 vs. 사용자 중심사이언톨로지교 광고가 일으킨 파란CHAPTER 26 광고와 콘텐츠 함정DVR이 텔레비전 광고를 멸망시키지 못한 결정적 이유CHAPTER 27 무크 혁명빌 게이츠와 구글은 왜 보잘것없는 칸 아카데미에 투자했을까CHAPTER 28 HBS와 HBX의 만남그들만의 상아탑이었던 하버드경영대학원, 모두에게 문을 열다CHAPTER 29 HBX, 전략에서 도입까지교실 학습과 온라인 학습의 결합이 열어갈 교육 신세계CHAPTER 30 디지털 교육의 미래미네르바 프로젝트에 우수 인재가 몰린 이유는 따로 있다맺는 글성공에 대한 완벽한 오해와 진실, 20년 기업 역사 연구로 밝히다감사의 글주석참고 문헌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