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지]
목차
Part I. 조사개요 4
1. 조사목적 5
2. 조사설계 5
3. 응답자 특성 6
4. 조사 항목 7
Part II. 조사 결과 요약 9
1. 종합만족도 산출 방안 11
2. 성과지표 및 정책 지표 구분 12
3. 종합만족도(종합) 13
4. 차원별 만족도 14
5. 수급자 특성분석 17
6. 결론 및 제언 21
Part III. 주요 조사 결과(성과지표) 23
1. 서비스 과정 만족도 25
1-1. 접촉 용이성 26
1-2. 직원 친절도 28
1-3. 준비 설명 충분성 30
1-4. 심의 일정 준수 32
2. 서비스 내용 만족도 34
2-1. 내용 충분성 35
2-2. 지급 일정준수 37
2-3. 지급 지속성 39
2-4. 경제적 도움정도 41
3. 서비스 환경 만족도 43
3-1. 정보 제공 품질 44
3-2. 서비스 정보 전달 정도 47
3-3. 고객 정보 보호 노력 50
4. 청렴도 52
4-1. 업무 절차 투명도 53
4-2. 직원의 향응제공 요구 56
4-3. 직원의 공정성 58
5. 석면피해구제 제도의 전반적 만족도 60
Part IV. 주요 조사 결과(정책지표) 63
1. 구제제도 인지경로 65
2. 석면피해구제제도의 발전 및 개선사항(1순위) 67
2-1. 석면피해구제제도의 발전 및 개선사항(종합순위) 69
3. 석면피해구제제도 관련 기타 건의사항 71
Part V. 부록(설문지) 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