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천의 글 | 결국 ‘콘텐트’가 회사를 먹여 살린다| 역자의 글 | 격변하는 디지털 혁명 시대, 어떤 마케팅을 할 것인가| 한국어판 서문 | 마케팅 전략을 넘어, 사업 전체의 전략으로서 ‘콘텐트| 서문 | 비용을 수익으로 바꾸는 마법의 도구, 콘텐트 마케팅| 시작하며 | 1장 | 킬링 마케팅지금까지의 여정충성도 구축 기술로서 오리지널 콘텐트마케팅 전술로서 콘텐트마케팅 전략으로서 콘텐트비즈니스 전략으로서 콘텐트비즈니스 모델로서 콘텐트킬링 마케팅2장 | 오디언스 수익률마케팅 문제마케팅의 ROI 측정2017년, 마케팅의 새로운 문제더 나은 방법이 있을까?오디언스 성과새로운 마케팅의 주문3장 | 미디어 마케팅콘텐트 비즈니스 모델미디어 브랜드냐, 제품 브랜드냐?동일한 비즈니스 모델심층 분석: 디즈니더 나은 마케팅 모델콘텐트가 전부는 아니다지원 기능이 아닌 비즈니스 모델로서의 마케팅4장 | 스폰서 수익 모델심층 분석: CMI미디어 마케팅 수익 모델직접 매출간접 매출매출 확보하기매출 유지하기매출 성장시키기5장 | 마케팅 미디어 비용 절감 모델새로운 마케팅 미디어의 비용 절감 모델오디언스: 전략적인 저축 계좌6장 | 킬링 마케팅, 그 첫 단계고객 변화에 대응하지 않는 마케팅의 문제마케팅팀 혁신을 위한 3가지 핵심 요소콘텐트 경험 창조를 위한 마케팅 재설계7장 | 단일 미디어 모델간소화한 접근 방법사업 기술서 작성하기단일 비즈니스 모델단일 미디어 전략하나의 오디언스, 하나의 미션수익을 올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구독자 분류8장 | 오늘: 변화의 시작최소 필수 오디언스핵심 팬 구축하기모델을 만들고 다각화하라TV 방송사처럼 프로그램 만들기회사의 승인을 얻는 2가지 방법콘텐트 플랫폼을 구축할까, 인수할까?전진하려면 머뭇거리지 마라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시나리오는?9장 | 변화 과정을 거치며 배운 교훈들자포스슈나이더 일렉트릭라이프 타임 피트니스오랜 가치와 새로운 유연성에 전념하기10장 마케팅의 미래스스로 쌓은 장벽을 허물자변화를 위한 사업적 근거실현 방안 카운팅고정된 물체와 제지할 수 없는 힘의 만남중단 목록 작성하기만약 우리가 틀렸다면?| 참고문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