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_ 커피업계의 애플속도가 아닌 품질#bluebottlecoffee2 _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커피품질은 철학이다느리고 불편한 카페3 _ 단순함은 궁극의 정교함이다가장 단순한 디자인8가지 메뉴만 판매합니다시그니처 메뉴4 _ 커피 파는 스타트업블루보틀은 왜 스타트업인가매장은 경험의 공간이다스타 바리스타가 필요하다철학을 실현하는 협업5 _ 커피업계 제3의 물결네슬레와 블루보틀전문성의 시대강력한 경쟁자들세계 커피 전쟁6 _ 블루보틀의 법칙철학이 먼저다공간을 파는 스타벅스, 커피를 파는 블루보틀진정성을 기술로 연결하라보이는 것이 전부일 때가 있다에필로그 ; 변혁의 시대, 기회를 발견하다주부록 ; 블루보틀 연혁북저널리즘 인사이드 ; 이것은 커피 이야기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