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박완주 위원님 요구자료(59건) 24
1. 2016~2018.9 대통령, 국무총리, 장관 지시사항 및 처리결과보고서, 조치내역 31
2. 2016~2018.9 국무조정실로부터 제출 요구받은 자료 33
3. 감사원, 본부, 자체감사 및 기타 외부감사 결과보고서 및 처분요구서, 조치내역, 감사원 조사개시통보서, 수사요청서 사본(2016.1.~2018.9.)[원문불량;p.270-324] 34
4. 2016~2018.9 경찰·검찰 등 수사당국으로부터 형사 입건되었다는 통보를 받은 공무원 및 임직원 현황 377
5. 2016~2018.9. 소속 공무원 및 임직원 징계(경고, 견책, 감봉, 정직, 해임, 파면 등) 현황 및 징계자에 대한 관련 인사위원회 회의록 및 징계심사의결서 사본 451
6. 홍보사업별 사업명칭, 홍보대상, 대행사업자명, 공고일, 계약일, 계약액(2개 이상 대행사업자 신청 시 신청 사업자명 별도 명시요망, 선정절차 게재요망) 453
7. 2016~2018.9. 임직원(부지사 이상) 판공비, 업무추진비 카드사용내역 456
8. 2016~2018.9. 현재까지 간부(부지사 이상) 회의 목록 457
9. 2016~2018.9. 외부 연구용역 목록(연구용역명, 수행기관, 계약액, 계약기간) 458
10. 2016~2018.9. 행정심판, 소송 등 제기내역(일자, 주요 내용, 담당자, 소송담당 대리인, 소송결과-대리인 선임의 경우 계약일자, 계약액, 계약서 사본) 465
11. 2016~2018.9. 외부 자문기관 계약내역(계약내용, 계약일자, 계약기관, 담당과 및 담당자, 계약액, 계약서 사본) 521
12. 2016~2018.9. 까지 공문 수발신 목록(문서번호, 일시, 공문제목, 수신처(과단위까지 기재), 발신처(과단위까지 기재), 담당자 명기) 528
13. 2016~2018.9. 부처별 공무원행동강령 관련 529
14. 2016~2018.9 국가인권위, 국민권익위원회, 금융위원회, 공정거래위 등 각종 행정위원회에서 내린 지침하달, 지적사항, 자료제출 요구목록(제목, 일시) 531
15. ① 2016~2018.9 퇴직자 중 산하단체나 직할기관, 유관기관으로의 이직한 명단 ② 2016~2018.9「공직자윤리법」의 퇴직공직자 취업제한제도에 따른 취업제한 확인요청서 및 취업 승인요청서 사본 및 제출자 명단(근무부서 직급, 퇴임사유, 퇴직일 등) ③ 2016~2018.9 공직자윤리위원회의 취업제한 확인요청서 및 취업승인요청서 심사결정자료 ④ 2016~2018.9 퇴직현황(이름, 직위, 일시, 재직기간, 재직 시 징계 및 수상현황(채용방식(공채 혹은 특채), 퇴직사유) 533
16. 2016~2018.9. 국가기록원에 제출한 '비밀기록 생산현황' 및 '비밀관리 기록부' 사본 547
17. 2016~2018.9. 정보공개청구요청 목록 및 정보[공개/부분공개/비공개] 결정 통지서 549
18. 기관 및 각 산하기관별 비정규직 현황/비정규직법 시행 이후 '비정규직 해고' 현황/ 재계약 체결 대상자에 대한 향후 대책 550
19. 2016~2018.9. 공무원 퇴직 및 재취업현황 551
20. 2016~2018.9월 공무원 징계조치 및 인사위원회 회부 현황, 징계위원회 구성, 회의록, 회의자료, 회의결과 사본 552
21. 직원 해외연수 현황, 해외연수 계획 및 결과보고서(2016~2018.9.) 553
22. 인터넷 및 전화 등으로 제기된 진정/민원 등의 처리내역(2016~2018.9.) 729
23. 비밀문서, 대외비 문서 수발대장 730
24. 정보공개청구 목록 및 처리결과, 공개된 정보의 사본 731
25. 손비처리와 불납결손액(2016~2018.9.) 732
26. 고유업무와 관련한 자체평가, 서비스 혹은 정보화 등의 수준평가, 설문조사 또는 각종 모니터링(2016~2018.9.) 733
27.「시설물의 안전관리에 관한 특별법」과「재난관리법」에 따른 안전진단 결과(사용중지 및 보수·보강필요 항목에 한정)(2016~2018.9.) 739
28. 2016~2018.9. 준공 시설물 보수·보강현황 743
29. 산하 각종 위원회 위원명단 제출 744
30. 2016~2018.9. 홍보예산 집행내역 800
31. 2016~2018.9. 발주된 모든 용역과 용역비용, 용역수행자 명단 818
32. 2016~2018.9. 임원(간부)과 직원의 징계현황 899
33. 2016~2018.9. 공무원 성과급 지급현황 901
34. 문재인 정부 100대 과제 포함 내용 및 추진실적 903
35. 2016~2018.9. 사업별 예산 및 집행실적 현황(국가사무/해외투자사업 포함) 905
36. 2016~2018.9. 집행부진 사업 현황 1019
37. 2016~2018.9. 유형별 과징금, 범칙금, 벌금 등 납부현황, 미납내역 1020
38. 2016~2018.9. 신규사업 및 폐지, 통폐합 내역(국가사무) 1023
39. 2016~2018.9. 소관협회, 재단현황 및 지원내역 1028
40. 2016~2018.9. 구상권 청구내역 1034
41. 2016~2018.9. 법률자문, 내역(자문사, 내용, 수수료) 1035
42. 2016~2018.9. 예산 전용, 이월, 불용 현황 및 사유 1043
43. 2016~2018.9. 재정사업 자체평가 결과 및 지출구조 조정안 1045
44. 2016~2018.9. 주식보유 현황, 보유지분 변동내역 1070
45. 2016~2018.9. 일몰로 폐지된 정책(국가사무) 1071
46. 2016~2018.9. 고유업무 관련 여론조사 내역 및 결과 1072
47. 국정감사(2011년도) 지적사항 및 조치사항 1073
48. 임직원 후생복지시설 현황 1075
49. 후생복지관련 자금배정 및 집행실적 1075
50. 2016~2018.9. 안전사고 발생 현황 1076
51. 2016~2018.9. 노사합의사항 및 합의사항 이행실적 1077
52. 2016~2018.9. 언론보도에 대한 해명 및 설명자료 1078
53. 2016~2018.9. 발주사업 중단 또는 포기 사업 내역 1079
54. 2016~2018.9. 접수된 제보, 권고, 고발, 사이버부조리 신고내역 및 처리내역 1080
55. 2016~2018.9. 여성, 장애인 채용목표 대비 실적 1081
56. 2016~2018.9. 발간한 책자 및 홍보물 목록 1082
57. 해외사무소 설치현황 1091
58. 2016~2018.9. 실시된 관련 세미나, 공청회 목록 1092
59. 2016~2018.9. 고위공무원 역량평가보고서(국장,과장급) 1094
서삼석 위원님 요구자료(15건) 1118
1. 농축산식품, 해양수산분야 국정감사 지적사항 및 조치결과 1121
2. 최근 3년간 농림축산식품, 해양수산분야 감사원 감사(특별감사 포함) 지적사항 및 조치결과 1123
3. 최근 3년간 농림축산식품, 해양수산분야 연도별 내부감사 지적사항 및 조치결과 1124
4. 최근 3년간 연도별 농림축산식품, 해양수산분야 국가인권위원회, 권익위원회, 소비자보호원 등 정부기관으로부터 받은 권고사항 및 조치결과 1144
5. 농림축산식품, 해양수산분야 관련 현재 진행중인 국무조정실산하 조정위원회 안건 및 안건별 세부진행 상황 1145
6. 최근 3년간 연도별 공무원 징계현황(전체현황 및 세부현황) 및 세부내용 1146
7. 최근 3년간 외부기관으로부터 받은 기관평가결과 세부내용 1148
8. 최근 3년간 연도별 채용목표대비 여성 및 장애인 채용실적 1153
9. 2018년도 사업계획서 1154
10. 2019년도 신규사업 현황 및 사업별 설명자료 1199
11. 최근 3년간 연도별 기관 주요사업 및 핵심추진사업 현황 1203
12. 최근 3년간 기관 주요사업 및 핵심추진사업별 국정감사, 감사원 등 외부기관 감사 및 권고사항, 예산결산 지적사항에 대한 조치결과 1210
13. 2018년도 주요현안 및 애로사항, 개선방안 1249
14. 효율적인 사업운영과 기관운영을 위해 필요한 제도 1253
15. 최근 3년간 농림어업인, 농림축산단체, 시민사회단체 등 외부기관으로부터 받은 건의사항 및 조치내역 1254
강석진 위원님 요구자료(70건) 1258
1. 최근1년간 국회, 청와대, 상급기관에 보고한 업무보고 1265
2. 최근1년간 감사원 감사, 농림부, 해수부 내부감사 사본 일체[원문불량;p.1288-1397] 1288
3. 최근3년간 직원들에 대한 징계 현황일체(상세히) 1398
4. 최근2년간 간부회의 회의록 및 회의자료 사본(주간, 월간) 1400
5. 최근1년간 체결된 3천만원이상 계약 세부현황(수주자, 계약일, 금액, 담당부서, 수의 등 계약형태, 수의계약 사유) 및 해약현황 1401
6. 최근2년간 강원도내 대통령 공약사항 및 국정과제 추진현황 1402
7. 최근2년간 법인카드(클린카드) 사용내역 1404
8. 최근 3년간 직원 해외출장 세부내역(출장자, 출장국가, 기간, 목적, 집행예산, 실제출장비사용액, 보고서) 1405
8-1. 최근 3년간 1급이상 공무원 국외출장 현황 1578
9. 국장급 이상 간단 프로필 1581
10. 최근 2년간 장애인/국가유공자 고용 현황 1587
11. 최근 2년간 국가유공자/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실적 1588
12. 최근 2년간 개인정보유출 및 이에 대한 징계처리 관련 1589
13. 최근 2년간 기관장평가, 기관평가, 청렴도 조사결과 세부자료 1590
14. 농약 안전사고 및 안전 보호대책 현황 설명자료 1598
15. 농약 안전사고 및 안전 관련 제도적 보완점 1599
16. 농약관련 최근 3년간 사고현황 및 통계 1600
17. 잠금장치 있는 농약보관함 보급에 대한 현황 1601
18. 농약 구입자 안전교육(농기센터/농협) 실시 현황(각 시군 지자체별) 1602
19. 최근 3년간 농수산물 잔류농약 검사현황 및 처리내역 1603
20. 최근 2년간 불량, 부정농약 유통 단속 및 처벌현황 1605
21. 농기계 안전사고 및 안전 관련 제도적 현황 및 보완점 1606
22. 농기계 구입자 안전교육 실시 현황(각 시군 지자체별) 1607
23. 농기계 사고 관련 최근 3년간 사고현황 및 통계 1608
24. 농기계 지원사항 및 사후관리 개선방안 1609
25. 최근 강원도내 5년간 농기계/경운기 관련 교통사고 실적 1610
26. 최근 3년간 농산물의 잔류농약 검사현황 및 처리내역, 분석자료(품목별, 연도별, 지역별, 처리내용별, 건수별, 유통량별, 폐기물량별) 1611
27. 강원도내 농촌 고령화 실태 및 대책 현황 1621
28. 최근 3년간 강원도내 농촌 고령화 예산관련 집행내역 1622
29. 농촌지역 공동화 문제에 대한 강원도의 현황 및 제도개선 방안 1623
30. 최근 5년간 귀농귀촌 지원금 적발사례 및 관련 통계현황 1624
31. 강원도 귀농귀촌 지원금 적발 제도 개선 및 사후관리 방안 1625
32. 최근 3년간 농업분야 보조금 비리 고소·고발 현황 1626
33. 사업비 위조 등 비리유형별 내용 및 조치내역 1627
34. 농업분야 보조금 지급업무 목록 1628
35. 사업비 집행여부 확인 방법 내용:영수증과 세금계산서 이외 다른 시스템의 도입여부 1633
36. 2016~2018년도 부당 보조금 적발 사실에 대한 회수금액 및 미회수 금액, 비율, 연도별, 지역별, 유형별 1634
37. 최근 3년간 면세유 부정유통사범 적발 현황 1635
37-1. 면세유 관련 기준 및 지원현황, 관련 통계자료 1636
37-2. 면세유지원을 톤수로 하는 이유? 다른 기준으로 하는 방안은? 1638
38. 최근 10년간 강원도내 농가인구 추이 통계자료 1639
39. 2017년 강원도 농가인구 연령별 현황 통계자료 1640
40. 2017년 경영주 연령별 농가 현황 통계자료 1641
41. 최근 10년간 40세 미만 농가 경영주 현황 1642
42. 강원도내 청년 농업인 육성을 위한 농림부 대책과 제도개선 방안 1643
43. 강원도내 무허가 축사 적법화 관련 현황 및 문제점 1644
44. 무허가 축사 관련 부처간의 이견사항 1645
45. 무허가 축사 관련 전국 지역별, 시군구별, 규모별 통계자료 1646
46. 무허가 축사 관련 농림부의 개선방안과 대책 1648
47. 무허가 축사 미 해결시 발생 예상되는 문제점 1649
48. 무허가 축사 관련 법개정과 시행령 재정 등 정책 및 제도 개선 고려사항 1650
49. 최근 3년간 농업 재해대응 현황 및 연도별 가입실적 및 지원금 현황(전체 농작물/벼 제외) 1651
49-1. 지원금의 범위를 확대하는 방안은 1651
49-2. 지원금을 올릴 때 재원이 얼마나 소요되는지, 소요재원 통계 및 금액 1651
50. 농어인안전재해보험 가입현황 1654
51. 최근 3년간 재해보험금 지급현황 1655
52. 최근 3년간 농작물 재해보험 품목별 가입률 분포/농작물재해보험 주요 품목 가입현황 1656
53. 강원도내 농업인안전보험의 경우 가입자가 농협조합원/비조합원 현황 통계자료 1657
54. 배추, 무 등 일부 보험이 도입되지 않은 품목 현황 1658
55. 어선 안전사고 및 안전 보호대책 현황 설명자료 1659
56. 어선 안전사고 및 안전 관련 제도적 보완점 1661
57. 어선 관련 최근 3년간 사고현황 및 통계 1662
58. 어구 안전사고 및 안전 관련 제도적 현황 및 보완점 1663
59. 어촌 고령화 실태 및 대책 현황 1664
60. 최근 3년간 어촌 고령화 예산관련 집행내역 1665
61. 어촌지역 공동화 문제에 대한 강원도의 현황 및 제도 개선 방안 1666
62. 최근 5년간 귀어귀촌 지원금 적발 사례 및 관련 통계 현황(지원금 불법 운영현황 및 보조금 국고반환 현황 통계자료) 1668
63. 해수부 귀어귀촌 지원금 적발 제도 개선 방안 및 사후관리 방안 1669
64. 최근 3년간 어업분야 보조금 비리 고소고발 현황 1670
65. 사업비, 조업일 위조등 비리 유형별 내용 및 조치내역 1671
66. 어민들 신청 보조금 지급업무 담당 공무원 지역별 인원현황, 주 업무 1672
67. 사업비 집행여부 확인 방법 내용 : 영수증과 세금계산서 이외 다른 시스템의 도입여부 1674
68. 부당 보조금 적발 사실에 대한 회수금액 및 미회수 금액, 비율, 연도별, 지역별, 유형별 1675
69. 최근 3년간 수입산 수산물 압수물품 현황 1676
70. 수산물 원산지 위반 부정유통 현황 및 통계자료 1677
김성찬 위원님 요구자료(13건) 1678
1. 민선7기 도지사 공약 관리 현황 1681
2. 민선7기 선거 당시 공약 중 최종공약(관리대상)에서 제외된 현황 1685
3. 도지사 인수위 및 도지사 취임 후 환동해본부 업무보고 자료 1686
4. 별정직, 임기제 공무원 현황 1693
5. 민선7기 도지사 취임 이후 환동해본부 소관 업무 결재 내역(도지사, 부지사 결재) 1698
6. 민선7기 시도지사 간담회 발표자료 1699
7. 해양수산분야 중점관리대상(현안) 사업 현황 1701
8. 환동해본부 소관 일반 통계 1704
9. 환동해본부 소관 위원회 현황 1705
10. 강원도 및 시·군 어업지도선 제원, 선령 및 운영현황, 단속성과 1706
11. 강원도 및 시·군 어업지도선 운영인력 및 어업지도 단속 공무원(특사경)이 아닌 인원의 승선 현황 1708
12. 대통령비서실, 남북정상회담준비위원회, 통일부가 제3차 남북정상회담 수행 관련 강원도에 통보 또는 협조요청한 내용(공문 및 붙임문서 포함) 1710
13. 상기 1항의 요청관련 강원도가 회신한 내용(공문 및 붙임문서 포함) 1710
김태흠 위원님 요구자료(19건) 1712
1. 최근 3년간 간부 퇴직 및 재취업현황(4급 이상) 1715
2. 최근 3년간 국정감사 지적사항 및 조치사항 1716
3. 최근 3년간 감사원 지적사항 및 조치사항 1717
4. 최근 3년간 내부감사 지적사항 및 조치사항 1722
5. 최근 3년간 징계위원회 개최 현황 1898
6. 최근 3년간 유형별 과징금, 범칙금, 벌금 등 납부현황, 미납내역 1899
7. 최근 3년간 신규사업 내용 및 폐지 통폐합 내역(국가사무) 1902
8. 최근 3년간 일몰로 폐지된 사업(국가사무) 1907
9. 기관을 당사자로 하는 민형사상 소송현황 1908
10. 최근 3년간 고유업무 관련 여론조사 내역 및 결과 1909
11. 출자·출연, 주식보유 현황, 최근 5년간 보유지분 변동내역 1910
12. 재난안전메뉴얼(표준, 실무) 보유 현황 및 최신화 실적 1911
13. 소관 협회, 재단 등 현황 및 최근 5년간 지원내역 1912
14. 최근 5년간 법률자문 내역:자문사, 내용, 수수료 1919
15. 최근 5년간 발주한 연구과제 현황 1932
16. 최근 5년간 구상권 청구내역 1951
17. 최근 5년간 예산 전용, 이월, 불용현황 및 사유 1952
18. 최근 5년간 재정사업 자체평가 결과 및 지출구조조정안 1954
19. 비정규직현황 및 정규직 전환계획 1989
이만희 위원님 요구자료(50건) 2013
1. 최근 3년간 연도별 장애인 의무고용률 현황 2018
2. 최근 3년간 연도별 여성임원 비율 현황 2019
3. 최근 2년간 대외기밀문서 목록 2020
4. 최근 1년간 법률자문 체결 내역 및 자문료 현황 2021
5. 최근 5년간 연도별 임직원 성희롱 및 성추행 등 성관련 사건 처리 현황 2028
6. 최근 2년간 해외출장 내역 및 출장보고서 2029
7. 최근 5년간 연도별 원인별 최저임금 위반 현황 2141
8. 최근 3년간 연도별 임직원 자녀 항목별 지원 내역(교육비, 복지비 등) 및 집행비용 2142
9. 최근 2년간 국민권익위원회 등 각종 위원회에서 내린 지침 및 자료제출 요구목록 2143
10. 최근 2년간 감사원법에 의해 감사원장에 통보한 사항 2145
11. 최근 3년간 연도별 연구용역(금액, 계약체결일, 수탁자), 활용률 2149
12. 최근 3년간 국가기록원에 보낸 자료요청 공문 2156
13. 최근 3년간 경영평가 심사위원 명단 2157
14. 최근 3년간 기관이 수상한 내역(주체기관) 2158
15. 최근 3년간 연도별 후원및 기부한 내역 2163
16. 최근 2년간 관용차 운행일지(탑승자 포함) 2164
17. 관피아 근절을 위한 대책 2165
18. 최근 2년간 연도별 노조회의 및 회의결과 및 건의사항 2166
19. 내년 예산으로 신청했다가 정부안에서 삭감된 사업 및 집행 예산 현황 2167
20. 운영 어플 현황 및 유지관리 비용(가입자 현황, 1일 평균 방문자 수) 2169
21. 최근 3년간 자체 감사 결과 및 처리 현황 2170
22. 최근 3년간 자체 교육 실시 현황 및 결과 2342
23. 최근 3년간 용역계약 체결 현황 2361
24. 최근 3년간 신규 및 경력 입사자 현황 2468
25. 최근 3년간 퇴직자 및 퇴직후 재취업 현황(4급 이상) 2478
26. 최근 2년간 임직원 동호회 지원 현황 2479
27. 최근 3년간 외부 민간단체 지원 현황 2480
28. 최근 3년간 예산이 사용된 행사 현황 2497
29. 최근 3년간 국민권익위 등 타 기관에서 통보/이첩된 민원 현황 및 처리결과 2516
30. 최근 3년간 자체 접수된 민원 현황 및 처리결과 2516
31. 최근 3년간 부서별 연가 사용 현황 2517
32. 최근 3년간 공무외출, 공무출장 현황 2528
33. 최근 3년간 해외연수, 해외출장 현황 2542
34. 최근 3년간 휴직 사용 현황 2707
35. 최근 3년간 소유 시설 대관/외부 개방 현황 2708
36. 최근 3년간 홍보비 집행 현황 2710
37. 최근 3년간 기념품, 선물 등 제작 및 배포 현황 2728
38. 최근 3년간 예산 불용 현황 및 사유 2735
39. 최근 3년간 개인정보 보관, 사용, 폐기 내역 2736
40. 최근 3년간 월별/부서별(청사별) 전기 사용량 및 전기료 현황 2760
41. 최근 3년간 임직원 징계 현황 2762
42. 최근 3년간 성과급/인센티브 지급 현황 2764
43. 최근 3년간 내외부 단체, 재단 등 출자/출연 현황 2765
44. 최근 3년간 기부금품 기부 현황 2767
45. 최근 3년간 기부금품 모집 현황 2768
46. 최근 3년간 부서장별 직원 간담회 개최 현황 2769
47. 최근 3년간 청사 출입증 분실, 재발급, 임시발급, 회수 현황 2773
48. 최근 5년간 업무용 휴대전화 구입, 지급 및 회수 현황 2781
49. 최근 3년간 구독 신문 현황 2782
50. 최근 3년간 개인별 병가 사용 현황 2786
이양수 위원님 요구자료(26건) 2787
1. 기관 개요 2794
1) 설립 근거 및 목적(법적 근거 기재, 법 조항 및 그 내용) 2794
2) 주요연혁(설립일 포함) 2795
3) 최근 2년간(2017년~2018년 7월까지) 사업추진 상세 현황(주요 기능 및 역할) 2800
4) 경영목표 및 전략(미션, 비전, 경영목표, 전략과제, 경영이념) 2843
5) 기관장 성명, 임기, 주요경력(연도별 기재) 2844
6) 2018. 7. 현재 조직구성(임직원 현황) 정원 및 현원(직급별, 무기계약직, 계약직 포함) 2845
7) 2018. 7. 현재 직속기관 및 사업소 현황(인원, 예산, 주요사업) 2846
2. 최근 3년간(2016년~2018년 7월까지) 임직원 급여를 연도별로 작성 2848
1) 임원 연봉 현황-기본급, 고정수당, 실적수당, 복리후생비, 경평성과급, 기타 상여 등으로 구분하여 합계 기재 2848
1) -(가) 임원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2849
2) 비상임이사 수당 등 지급 현황 3021
3) 1인당 직원 평균보수 현황을 연도별로 작성-기본급, 고정수당, 실적수당, 복리후생비, 경영성과급, 기타 상여 등으로 구분하여 합계 기재 3022
3) -가) 2018년 성과연봉제 이후 타 성과평가제 도입 추진 현황 3023
4) 무기계약직 직원 평균보수현황을 3)에 의거 작성 3024
5) 비정규직 직원 평균보수현황을 3)에 의거 작성 3024
3. 최근 3년간(2016년~2018년 7월까지) 재무현황 3025
1) 총괄표(재무상태표) 3025
2) 손익현황 3026
4. 자회사 및 출자회사 현황 3027
1) 자회사 명칭 및 주요 업무, 설립배경 및 목적, 근거, 최근 3년간(2016년~2018년 7월까지) 영업실적(매출액, 비용, 영업손익, 당기순이익) 3027
2) 최근 3년간(2016년~2018년 7월까지) 자회사 재취업현황 3028
3) 자회사 설립 후 감사실시내용 및 그 결과와 조치사항 3029
4) 출자회사 명칭 및 주요 업무, 설립배경 및 목적, 근거, 최근 3년간(2016년~2018년 7월까지) 영업실적(매출액, 비용, 영업손익, 당기순이익) 3032
5) 최근 3년간(2016년~2018년 7월까지) 출자회사 재취업현황 3033
6) 출자회사 설립 후 감사실시내용 및 그 결과와 조치사항 3034
5. 회사출신 퇴직자들 모임 및 단체 현황과 그 개요(사업 등), 기관과 모임(단체)와 용역 또는 사업 계약현황(계약명, 계약금액, 계약방식 등 상세 계약현황) 3036
6. 공직기강 등과 관련 3037
2) 2016년~2018년 7월까지 기관별 징계 받은 임직원 현황 3110
3) 2016년~2018년 7월까지 임직원 가운데 법집행을 받은 내역 3112
7. 2016년~2018년 9월까지 신규 또는 경력직원으로 채용된 후 퇴직한 경우 그 사유 3113
8. 2016~2018.9월까지 임직원의 퇴직 현황 3114
9. 공정경쟁 질서 및 소비자 보호와 관련 3124
1) 2016년~2018년 7월까지 연도별, 공정거래관련 법률 위반내역 및 조치내역 3124
2) 2016년~2018년 7월까지 연도별, 각종 과징금, 과태료, 벌과금 등 부과 및 조치내역 3125
3) 2016년~2018년 7월까지 연도별 개인정보 유출과 관련 경찰, 감사원 등 외부기관별, 적발유형별, 조치 현황(적발기관별, 유형별, 건수 등) 3128
10. 최근 3년간(2016년~2018년 7월까지)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관련 3129
1) 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은 업체 현황 3129
2) 제한 기간 도래 이전에 입찰자격 제한 해제 현황 3130
3) 참가자격 제한 받은 업체가 제한 내에 입찰에 참가해 낙찰 받은 현황 3131
4) 동일 업체가 3번 이상 낙찰된 경우 그 상세 현황 별도 제출(사유 포함) 3132
11. 최근 3년간(2016년~2018년 7월까지) 기관 홈페이지 웹접근성 평가결과, 웹접근성 지침 항목별 이행여부, 인증마크 획득유무, 웹접근성 품질인증기관 평가의뢰 현황 및 결과 3133
12. 지방이전 공공기관 임직원의 주택확보율 3134
13. 공공기관 방만경영과 관련하여 이행계획 전후의 항목별 변경 현황 및 그 금액을 연도별로 표기(변경사항 포함) 3135
14. 기관 보유 부동산(건물 및 토지) 임대현황 3136
15. 부동산(건물 및 토지) 임차현황 3216
16. 최근 2년간(2017년~2018년 7월까지) 공문수발신 공문 내역 3217
17. 최근 3년간(2016년~2018년 7월까지) 외부, 공공기관 등과 맺은 MOU체결 실적 및 계약서, 체결 후 주요 실적 3218
18. 최근 3년간(2016년~2018년 7월까지)「시설물의 안전관리에 관한 특별법」,「재난 및 안전관리법」에 따른 안전진단 결과 D급·E급 현황 3234
19. 최근 3년간(2016년~2018년 7월까지) 각종 계약 및 해약 현황과 배상 및 보상 현황 3238
20. 최근 3년간(2016년~2018년 7월까지) 준공된 지 3년이내의 보수 및 보강 현황 3239
21. 최근 3년간(2016년~2018년 7월까지) 기관 업무와 관련한 자체 평가, 서비스 혹은 정보화 등의 수준평가, 설문조사 또는 각종 모니터링 3240
22. 최근 3년간 산하기관 및 소속기관 감사 보고서 3267
23. 임직원 사택 제공 현황 3268
24. 최근 1년간(2017년 5월~2018년 7월까지) 채용된 기관장, 임원, 감사, 비상임이사, 고문, 경영위원, 자문위원 상세 현황(성명, 나이, 상세이력, 연도별 작성) 3275
25. 최근 3년간(2016년~2018년 7월까지) 광고비, 홍보비, 협찬비 등(명칭 불문) 집행 현황 3276
26. 최근 3년간(2016년~2018년 7월까지) 해당 기관의 선임된 상임이사 중 해당기관 출신자 비율 및 명단 3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