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사PROLOGUE | 데이터 시대에 미래 기업의 모습을 내다보며PART 1 | 디지털 혁신의 시대, 새로운 기업 모델이 필요하다Chapter 1 | 2008년, 미국 뉴욕Chapter 2 | 디지털 혁신과 디지털 플랫폼 모델의 부상Chapter 3 | 기업은 여전히 혁신을 통해서 성장한다Chapter 4 | 스타트업과 전통 기업, 비즈니스 모델의 충돌Chapter 5 | 디지털 서비스 플랫폼과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Chapter 6 | 전통 기업의 디지털 혁신Chapter 7 | 데이터의 시대, 지능 기업의 등장PART 2 | 디지털 플랫폼 모델이 떠오른다Chapter 1 | 디지털과 데이터와 플랫폼, 그 창의적인 만남Chapter 2 | 디지털 플랫폼 모델의 체계적인 프레임Chapter 3 | 디지털 플랫폼 모델의 다양한 모습Chapter 4 | 디지털, 데이터, 네트워크, 그리고 고객PART 3 | 디지털 플랫폼 기업 경영자와의 인터뷰Chapter 1 | 국내 최초 데이터 기반 돈 관리 플랫폼, 뱅크샐러드Chapter 2 | 쌍방향 소통으로 명상의 세계를 넓힌 마보Chapter 3 | 맞춤형 학습 지원 플랫폼, 구루Chapter 4 | 디지털 서비스 플랫폼으로 신뢰감을 높인 두산중공업Chapter 5 | 에듀테크 시장을 선도하는 웅진씽크빅Chapter 6 | 고객사의 디지털 전환을 돕는 디지털 플랫폼 기업, SAPPART 4 | 지능 기업이 비즈니스 세계를 리딩한다Chapter 1 | 지속적인 과제, 기업 전문화Chapter 2 | 끊임없이 이어지는 세계화의 물결Chapter 3 | 기업의 미래 모습, 지능 기업Chapter 4 | 데이터 혁신의 시대와 가속화되는 산업 융합PART 5 | 기업과 경영 혁신,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Chapter 1 | 미래를 향한 여행의 시작과 혁신의 역할Chapter 2 | 혁신의 정의와 사회적 의미Chapter 3 | 기업과 경영 혁신의 과제Chapter 4 | 프로세스 혁신의 과제Chapter 5 | 현재와 미래, 기업의 변화와 혁신EPILOGUE | 지능 기업으로 리셋하고 성장하라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