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 사람들의 마음에 이미지를 심다1 _ 도시와 건축, 그리고 아이콘식별 가능한 차이미래를 보여 주다도시를 살리는 건축2 _ 건축을 쇼핑하다추억을 재생하는 아이콘돈을 버는 건축영속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건축이 뿌리내리는 곳3 _ 브랜드로서의 건축공간의 구심점나에게 의미 있는 장소장소를 브랜딩하다성공적인 아이코닉 건축 만들기4 _ 빌바오의 후예들강력하고도 현대적인 웨일스의 것 ; 웨일스 밀레니엄 센터이 풍경에서만 가능한 디자인 ; 자이언트 코즈웨이 방문자 센터다크 투어리즘 ; 타이태닉 벨파스트스토리텔링 장소 브랜딩 ; 터너 컨템퍼러리풍광을 바꾸는 문화 재생 ; 세이지 게이츠헤드이상향의 도시 ; 버밍엄 셀프리지사람들의 궁전 ; 버밍엄 도서관과거와 미래를 잇는 현재의 건축주북저널리즘 인사이드 ; 아이콘의 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