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logue - 당신 가게도 맥도날드가 될 수 있다1장 - 100개의 성공 사례보다 나만의 스위치 1개2장 - 어디로 가고 싶은가?- 작은 가게가 코카콜라나 맥도날드처럼 되려면?- 마케팅이 무엇인가?- 구멍가게도 전략이 필요하다- Now or Never- 크고 담대하게3장 - 우리 가게는 지금 어디쯤 있는가?- 지금 어디쯤 있는가?- 지도와 나침반- 형세와 흐름을 읽어라- 경쟁하지 마라, 판을 뒤집어라 - 보이지 않는 위험 -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법 4장 - 누구를 바라보고 있는가?- 탄생! 1985 소비자 공화국?- 당신의 고객은 누구인가?- 내 마음을 맞혀봐! - 한 놈만 빡! - 어디서 뭘 하다 왔는가? - 마음을 움직여라 - 진상 고객은 선물이다5장 - 당신의 약속은 무엇인가?- 브랜드? 브랜딩! - 한마디로 해보아라- 그래서, 나는 뭘 얻죠? - 가치의 기준점- 그 말을 어떻게 믿죠? - 나도! vs. 나만!- 고객의 시선으로6장 - 팔지 않아도 사게 만들려면?- 봤어? 써봤어? 한 번 더?- 잠깐! 이거 봐~ 괜찮다! - 팔지 마라, 사게 하라- 한 번에 하나씩- 에워싸라!- 0원으로 1억 원 효과 내기- 테스트! 테스트! 테스트!- 모난 돌이 눈에 띈다- 디지털 네이티브와 FBI 마케팅7장 - 날이 갈수록 더 잘되는 가게의 비결- 이겨놓고 게임을 시작하라 - 고객이 흔들다리를 걷게 하라- 밀당의 천재 - 계산된 위기감- 매출을 10배 성장시켜 주는 데이터의 힘- 5G 시대의 마케팅 전략- 거북이 토끼를 이긴 진짜 이유Epilogue - 빛나는 내일을 꿈꾸는 모든 사장님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