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_ 구찌; 유연과 확장의 리브랜딩‘구찌스러움’의 탄생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리브랜딩디자인 전략; 유연성과 확장성브랜딩 전략; 고유성을 변형하라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재정의하다유에서 유를 창조하라 2 _ BTS; 진정성이라는 브랜드인기를 역수입하다밑바닥부터 다진 글로벌 팬덤새로운 세대의 리더BTS의 진정성과 아미360도 마케팅; 모든 것을 콘텐츠로 만들다소통이라는 이름의 감정 노동한국 아이돌 스타와 글로벌 팝 스타 사이 3 _ 노션; 모두를 위한 하나의 도구타자기와 캐비닛의 통합포스트 파일, 포스트 MS 오피스유연한 제품, 급격한 성장작고 빠른 팀놀랄 만큼 높은 기준의 디자인생각하고 창조하고 즐길 수 있는 도구 4 _ 블룸하우스; 경제적인 크리에이티브신흥 호러 명가, 블룸하우스블룸하우스 터치저예산 크리에이티브 전략제이슨 블룸의 제작 원칙블룸하우스의 브랜드 파워 5 _ 마블; 무한히 팽창하는 우주마블이 만든 세계수렴과 팽창의 스토리텔링캐릭터의 관계, 세계의 기반이 되다히어로와 빌런이 탄생하는 곳모듈이 만든 거대한 이야기소비자를 참여시켜라아직 완결되지 않은 세계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