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2015 개정 특수교육 기본 교육과정 : 생활영어 평가준거 성취기준 풀(POOL) 1
평가준거 성취기준 풀(POOL)의 활용 안내 3
목차 4
I. 생활영어 교육과정 5
1. 생활영어 성격 6
2. 생활영어 목표 7
3. 생활영어 내용 체계 9
4. 생활영어 평가 10
II. 생활영어 평가준거 성취기준 풀(POOL) 13
1. 듣기·말하기 14
1. 중학교 1-3학년 평가준거 성취기준 풀(POOL) 14
2. 고등학교 1-3학년 평가준거 성취기준 풀(POOL) 31
2. 읽기 49
1. 중학교 1-3학년 평가준거 성취기준 풀(POOL) 49
2. 고등학교 1-3학년 평가준거 성취기준 풀(POOL) 59
3. 쓰기 68
1. 중학교 1-3학년 평가준거 성취기준 풀(POOL) 68
2. 고등학교 1-3학년 평가준거 성취기준 플(POOL) 79
III. 생활영어 평가 방안 사례 89
1. 평가 계획수립 및 실행 단계 90
2. 평가 적용 사례 91
부록 : 학년군 성취기준 구현 교과서 단원 95
1. 중학교 1-3학년 평가준거 성취기준 풀(POOL) 96
2. 고등학교 1-3학년 평가준거 성취기준 풀(POOL) 100
2015 개정 특수교육 기본 교육과정 : 보건 평가준거 성취기준 풀(POOL) 106
평가준거 성취기준 풀(POOL)의 활용 안내 108
목차 110
I. 보건 교육과정 112
1. 보건 성격 113
2. 보건 목표 114
3. 보건 내용 체계 116
4. 보건 평가 117
II. 보건 평가준거 성취기준 풀(POOL) 120
1. 일상생활과 건강 121
1. 중학교 1-3학년 평가준거 성취기준 풀(POOL) 121
2. 고등학교 1-3학년 평가준거 성취기준 풀(POOL) 129
2. 성과 건강 142
1. 중학교 1-3학년 평가준거 성취기준 풀(POOL) 142
2. 고등학교 1-3학년 평가준거 성취기준 풀(POOL) 149
3. 안전과 건강 157
1. 중학교 1-3학년 평가준거 성취기준 풀(POOL) 157
2. 고등학교 1-3학년 평가준거 성취기준 풀(POOL) 165
III. 보건 평가 방안 사례 176
1. 평가 계획 수립 및 실행 단계 177
2. 평가 적용 사례 178
부록 182
1. 중학교 1-3학년 183
2. 고등학교 1-3학년 184
판권기 1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