옮긴이의 글 / 40주년 기념 서문들어가며1. 포지셔닝이란 무엇인가2. 마인드에 대한 공격3. 마인드에 대한 진입4. 마인드의 작은 사다리5. 현재 위치에서는 목적지에 도달할 수 없다6. 업계 리더의 포지셔닝7. 추격자의 포지셔닝8. 경쟁 상대에 대한 재포지셔닝9. 이름이 갖는 위력10. 의미 없는 이름의 함정11. 무임승차의 함정12. 라인 확장의 함정13. 라인 확장이 효과적인 경우14. 기업의 포지셔닝: 몬산토의 경우15. 국가의 포지셔닝: 벨기에의 경우 16. 제품의 포지셔닝: 밀크 더스의 경우17. 서비스의 포지셔닝: 메일그램의 경우18. 롱아일랜드 은행의 포지셔닝19. 가톨릭교회의 포지셔닝20. 자기 자신과 경력의 포지셔닝21. 성공에 이르는 여섯 단계22. 올바른 포지셔닝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