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머리말 / 김상묵
목차
I. 글로벌 프랜차이즈 시장 동향과 현황 6
01. 글로벌 프랜차이즈 시장 트랜드 8
02. 글로벌 프랜차이즈 시장 현황 10
03. 주요 국가별 프랜차이즈 시장 트랜드 12
04. 코로나19로 인한 글로벌 프랜차이즈시장 변화 20
II. 국가별 프랜차이즈 시장 동향 24
01. 과테말라_과테말라 26
02. 도미니카공화국_산토도밍고 62
03. 멕시코_멕시코시티 92
04. 브라질_상파울루 128
05. 아르헨티나_부에노스아이레스 166
06. 에콰도르_키토 188
07. 칠레_산티아고 214
08. 콜롬비아_보고타 258
09. 파나마_파나마 290
10. 파라콰이_아순시온 310
11. 페루_리마 338
III. 국내 프랜차이즈 시장의 트랜드와 해외진출 현황 366
1. 국내 프랜차이즈 시장 트랜드 368
2. 국내 프랜차이즈 기업의 해외진출 현황과 방식 371
가. 프랜차이즈 기업의 해외시장 진출 현황 371
나. 해외 진출 유형 373
IV. 중남미 프랜차이즈 진출 전략 376
1. 해외 진출 절차 378
2. 해외 진출 유형과 방법 380
가. 해외 진출 유형 380
나. 해외 진출 방법 385
다. 해외 진출 유형별 진출 절차 389
3. 중남미 진출 전략 390
가. 중남미 시장 SWOT 분석 390
나. 중남미 진출 유망 업종 391
다. 국가별 진출유형별 전략 392
라. 마케팅 전략 393
마. 진출 시 유의사항 395
판권기 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