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지]
提出文
U-119 혁신브랜드화 사업 용역 추진 일정
목차
Ⅰ. 과업 추진 절차의 이해 5
1. 혁신브랜드化를 위한 Big Picture 6
2. U-119 컨설팅 프로세스 리뷰 7
3. 혁신브랜드개발과 단계별 추진 프로세스 8
Phase I. 프로젝트 기반조성 8
Phase II. 분석 및 진단 9
Phase III. 브랜드 정체성 확립 10
Phase IV. 브랜드 실행전략 11
Ⅱ. 과업 추진 결과 12
프로젝트 기반 조성 단계 13
1. 혁신브랜드 창출목적의 이해 14
2. 혁신브랜드 과업대상의 이해 15
3. 혁신브랜드 과제의 명확화 18
4. 혁신브랜드 과업의 범위 27
분석 및 진단 단계 28
1. 분석 체계 29
2. 소방방재청 (1차 자료)분석 30
3. U-119 서비스 아이템 (2차 자료)분석 32
4. U-119 운영실적 및 기대효과 분석 43
5. 혁신브랜드 U-119 과제구조화 47
6. 종합 진단 54
브랜드 정체성 확립 단계 55
1. 분석 및 진단 결과에 따른 U-119 안전상품 정의 및 체계 재정립 56
2. 브랜드 운영전략 설정 57
3. 브랜드 정체성 확립 59
4. 내 / 외부 공유가치 정의 60
5. 브랜드 정체성 명문화(明文化) 61
브랜드 형상화 단계 62
브랜드 슬로건 개발 63
카테고리 명칭 개발 70
서비스 아이템 명칭 재정립 72
디자인(BI) 개발 75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실행 단계 86
1. 소방방재청 커뮤니케이션 전략개요 87
2. 소방방재청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프로세스 88
3. Brand Communication 목표 설정 89
4. Brand Communication 환경분석 90
5. Brand Communication 실행 92
6. Brand Communication 실행 105
7. Brand Communication 정리 109
브랜드 성과평가 단계 111
1. 브랜드 관리 성과평가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