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판 서문추천의 글머리말제1장 우리는 어디에 있는가?현재 비즈니스의 상황팬데믹 이후 세계의 구상법우리의 생활 만족도우리의 행복도디스토피아 사회인가 유토피아 사회인가비즈니스의 사명 종료비즈니스 대전환의 필요성GDP 성장률의 한계GDP 연명 조치GDP의 실태에 관한 진실GDP의 한계점GDP라는 지표의 의미GDP 너머의 가치관과 사회 비전 설계정체된 세계 경제고성장의 민낯성장의 종교화기술 혁명과 생산성의 상관관계하드랜딩하는 사회인구 포화의 뜻로지스틱 곡선은 무엇을 시사하는가문명사적 전환점문명화 종말 시대를 살아가다위대한 리셋은 무엇을 의미하는가자본의 가치도 시간의 가치도 제로성장 사회의 반성문넥스트 자본주의제2장 우리는 어디로 향하는가?경제성에서 인간성으로의 전환추구해야 할 고원사회의 이미지는?기술 혁명이라는 환상소셜 이노베이션의 본질기술 혁신의 이중성가팜 서비스의 진짜 공헌도혁명이 빈부 격차를 확대시킨다비즈니스적으로 해결해야 할 문제기업은 왜 거대화되었는가시장 원리의 한계에 부딪히다경제 합리성 한계곡선의 문제와 시장과 관계소외된 계층의 문제인간의 조건은 무엇인가모티베이션의 원천은 인간성이다자본주의 붕괴론은 예측되었다증여 시스템 도입의 필요성경제적 보수 vs 정신적 보수생존에서 레크리에이션으로 변화하는 노동미래의 사회 비전은 이것이다기업의 목적과 마케팅의 함정사회적 양심과 호경기물질적 욕구의 한계점자연의 본질을 알아야 한다사치스러움이 경제를 움직인다과시적 소비와 필요 소비기업의 마케팅 전략이 자극하는 것탕진을 재미로 받아들이는 사회필요와 사치 사이에 있는 답최고의 체험을 맛볼 수 있는가충동은 가치를 만들어준다수단적 소비와 자기충족적 소비제3장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자기충족적 사회라는 최종 목표사회 변화에 따른 전략작은 리더십의 필요성시스템 변화가 실패한 이유이니셔티브 1: 예술로써의 비즈니스 추구이니셔티브 2: 투표적인 소비 실천이니셔티브 3: 보편적 기본소득 도입부록맺음말: 자본주의 사회의 해커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