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챕터. 판데믹을 넘어 미래로 코로나19가 바꾼 푸드 트렌드 Focus Interview. 그로서리 판매에서 즐겁고 행복한 경험을 판매하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이마트_ 이마트 최훈학 CMO 상무2챕터. 간편식시장의 재편 POST-코로나19 시대 간편식의 미래 방향Focus Interview. 밀키트 제조사에서 아시아 넘버원 간편식 퍼블리셔로_ 프레시지 정중교 대표3챕터. 육류 단백질 상품화 방향 정육, 육가공 그리고 육류외식상품Focus Interview. 트렌디한 식육 전성시대를 열다_ 김인복외식그룹 김인복 대표4챕터. 음료시장 세그멘테이션 ‘빼기’ 음료의 성장과 푸드 페어링 Focus Interview. ‘빼기’ 음료시장에서 정상에 올라서다_ 롯데칠성음료 박윤기 대표5챕터. 주류시장의 변화와 기회 와인ㆍ위스키ㆍ전통주의 성장 Focus Interview. 어른들의 놀이터, 와인 핫플 ‘보틀벙커’_ 롯데마트 강혜원 상무?주류 부문장6챕터. 푸드테크Ⅰ 고객 맞춤과 주방 혁신 Focus Interview. 위기의 외식업에 푸드테크로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는 고피자(GOPIZZA)_ 고피자 임재원 대표7챕터. 푸드테크Ⅱ 지속 가능한 미래와 대체단백질 Focus Interview. 식물성 식품 신소재 개발 현황과 푸드테크산업의 미래_ 잇 저스트 조던 테트릭 대표, CJ제일제당 연구소 윤효정 상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