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1 프로덕트 매니지먼트란 무엇인가?1.1 프로덕트 정의1.2 PM 정의1.3 B2B와 B2C1.4 프로덕트 매니저, 프로젝트 매니저, 프로그램 매니저는 어떻게 다른가?1.5 글로벌 기술 기업의 조직 구조 이해하기1.6 프로덕트 리더십 팀의 역할과 책임1.7 PM과 PO의 차이Chapter 2 프로덕트 라이프 사이클, 프로세스와 프레임워크2.1 프로덕트 라이프 사이클 4단계2.2 프로덕트 개발 라이프 사이클 7단계2.3 프로세스와 프레임워크 Chapter 3 고객 개발3.1 고객 개발이란? 3.2 사용자 스토리로 문제 가설 세우기 3.3 고객 설문 조사 1163.4 순고객추천지수 조사 1183.5 고객 인터뷰Chapter 4 프로덕트 전략과 로드맵4.1 사용자 필요성 4.2 경쟁 4.3 경쟁자 평가를 위한 다섯 가지 방법 4.4 이기는 전략4.5 전략 만들기 4.6 엘리베이터 피치 프레임워크 4.7 로드맵Chapter 5 PM의 일상 업무5.1 와이어프레임, 프로토타입, 목업 5.2 프로덕트 백로그, 에픽, 사용자 스토리 5.3 속도와 번 다운 차트 5.4 우선순위 정하기5.5 MVP Chapter 6 능력 있는 PM 되기6.1 제품 시장 적합성 6.2 지표 6.3 OKR과 KPI 6.4 주의해야 할 네 가지 편향적 의사결정6.5 좋은 PM에게 협업이란 6.6 PM/PO가 되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