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1장 내 가게는 가족이다 국제시장작은 가게가 알아야 하는 마케팅 지식1 MD와 VMD2장 노인의 세계에는 원칙이 있다 앙: 단팥 인생 이야기작은 가게가 알아야 하는 마케팅 지식2 스토리텔링 마케팅3장 가격을 지배하다 극한직업작은 가게가 알아야 하는 마케팅 지식3 메뉴 엔지니어링4장 모퉁이 서점이 살아남는 법 유브 갓 메일작은 가게가 알아야 하는 마케팅 지식4 독립서점의 3C5장 골목을 디자인하다 빵과 수프, 고양이와 함께하기 좋은 날작은 가게가 알아야 하는 마케팅 지식5 목표 고객 선정, STP6장 SNS 마케팅의 순기능 아메리칸 셰프작은 가게가 알아야 하는 마케팅 지식6 소셜 미디어 마케팅7장 고객을 아는 가게 초콜릿작은 가게가 알아야 하는 마케팅 지식7 개인화 마케팅작은 가게가 알아야 하는 마케팅 지식8 감각 마케팅8장 사라지는 동네 슈퍼 살리기 장수상회작은 가게가 알아야 하는 마케팅 지식9 브랜드 마케팅9장 이웃과 연대하다 세상의 끝에서 커피 한 잔작은 가게가 알아야 하는 마케팅 지식10 결정적인 15초, MOT10장 전통과 현대화의 간극을 잇다 미나미 양장점의 비밀작은 가게가 알아야 하는 마케팅 지식11 리테일 테라피11장 마니아를 위한 가게 사랑도 리콜이 되나요작은 가게가 알아야 하는 마케팅 지식12 니치 마케팅12장 지극히 이국적인 현지화 카모메 식당작은 가게가 알아야 하는 마케팅 지식13 현지화 마케팅13장 특별한 경험을 팔다 마고리엄의 장난감 백화점작은 가게가 알아야 하는 마케팅 지식14 경험 마케팅14장 쇠락한 마을을 지키다 바다의 뚜껑작은 가게가 알아야 하는 마케팅 지식15 입지 선정 결정 요소15장 모두가 주인공이 되는 법 와인 미라클작은 가게가 알아야 하는 마케팅 지식16 크라우드소싱 마케팅에필로그마케팅 Summary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