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1 설계]CHAPTER 1 린 캔버스에서 아이디어 해체하기1.1 첫 번째 린 캔버스 스케치1.2 린 캔버스 다듬기*스타벅스 린 캔버스*메타(페이스북) 린 캔버스*에어비앤비 린 캔버스1.3 다음 차례는 무엇일까?CHAPTER 2 아이디어 욕구 충족 가능성 스트레스 테스트2.1 더 좋은 것에 대한 정의2.2 혁신가의 편견이라는 걸림돌2.3 혁신가의 선물 받기2.4 혁신가의 선물을 활용한 욕구 충족 가능성 스트레스 테스트2.5 스티브, 망치가 문제였음을 깨닫다CHAPTER 3 아이디어 실행 가능성 스트레스 테스트3.1 재무 예측 대신 페르미 추정3.2 페르미 추정을 통해 아이디어의 실행 가능성 테스트하기3.3 아이디어에 대해 페르미 추정하기3.4 스티브, 메리와 함께 비즈니스 모델을 검토하다CHAPTER 4 아이디어 실현 가능성 스트레스 테스트4.1 견인 경사로 계획하기4.2 현재-다음-이후 제품 출시 계획 세우기4.3 스티브, 적절한 시기와 적절한 행동에 대한 교훈을 얻다4.4 스티브, 오즈의 마법사 MVP에 대해 배우다4.5 스티브, 현재-다음-이후 계획을 세우다CHAPTER 5 아이디어를 간단명료하게 전달하기5.1 엘리베이터 피치란?5.2 하나의 아이디어에 대한 여러 가지 세계관5.3 비즈니스 모델 피치5.4 슬라이드 10쪽 분량의 비즈니스 모델 피치 덱5.5 스티브, 다른 사람들에게 비즈니스 모델 피치를 하다[PART 2 검증]CHAPTER 6 90일 주기를 활용해 아이디어 검증하기6.1 90일 주기6.2 첫 90일 주기 준비하기6.3 효과적인 실험을 위한 일곱 가지 습관6.4 스티브, 서로에게 책임감을 가지는 체계를 세우다CHAPTER 7 첫 90일 주기 시작하기7.1 스티브, 90일 주기 개시 회의를 열다7.2 문제/솔루션 적합성 전술7.3 스티브, 90일 주기 계획 회의를 열다7.4 마피아 제안 캠페인7.5 스티브, 지름길을 두고 고민하다7.6 설문조사나 관심 집단은 제발 그만CHAPTER 8 고객을 고객 본인보다 더 잘 이해하라8.1 문제는 뭐가 문제일까8.2 더 큰 맥락에 집중하라: 수행할 과제8.3 문제 파악 스프린트 진행하기*문제 파악 인터뷰 메타스크립트*고객 작용력 캔버스 작성하기8.4 스티브, 범위를 넓힌 문제 파악 스프린트의 결과를 검토하다8.5 문제 파악은 언제 끝이 날까?8.6 알트버스팀, 수행할 과제들을 추가로 발견하다CHAPTER 9 전환을 일으킬 솔루션을 설계하라9.1 스티브, 컨시어지 MVP에 대해 배우다9.2 솔루션 설계 스프린트 진행하기9.3 MVP의 5P9.4 스티브, MVP의 5P에 도전하다CHAPTER 10 고객이 거부할 수 없는 마피아 제안을 하라10.1 사례 연구: 아이패드 마피아 제안10.2 제안 전달 스프린트 진행하기10.3 제안 조립하기10.4 제안 전달하기*마피아 제안 피치 메타스크립트10.5 제안 최적화하기10.6 스티브, 첫 번째 제안 전달 스프린트 결과 검토를 위해 팀원들과 모이다10.7 제안 전달은 언제 끝날까?CHAPTER 11 90일 주기 검토하기11.1 스티브, 검토 회의에 앞서 메리와 단독 면담을 가지다11.2 회의 준비하기11.3 회의 진행하기*90일 주기 검토 회의 구성 메타스크립트11.4 스티브, 90일 주기 검토 회의를 열다[PART 3 성장]CHAPTER 12 출시 준비하기12.1 알트버스팀, 출시를 준비하다12.2 고객 공장 계속 가동하기12.3 가치 전달을 위한 질주12.4 고객 공장 지표 대시보드 확장하기12.5 묶음 단위로 MVP 출시하기12.6 알트버스팀, 컨시어지 MVP를 출시하다CHAPTER 13 만족한 고객 만들기13.1 알트버스팀, 행동 설계에 대해 배우다13.2 만족한 고객 루프13.3 알트버스팀, 90일 주기 검토 회의를 열다CHAPTER 14 성장 로켓 찾기14.1 알트버스팀, 성장 로켓에 대해 배우다14.2 우주선 성장 모델14.3 성장 루프의 세 가지 유형14.4 주요 성장 로켓 찾기14.5 스티브, 메리에게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