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Ⅰ. 결산 총괄 3
1. 일반회계 4
2. 특별회계 6
3. 기금 6
Ⅱ. 주요사업 결산분석 7
1. 매체별 홍보비 집행 검토 8
2. 민간포털 활용 마케팅 성과측정 12
3. 도정소식지(나의 경기도) 제작 13
4. 어린이신문 발행 15
5. 해외홍보사업의 유사ㆍ중복 17
6. 경기도정 여론조사 성과 검토 19
7. 옥외미디어 광고비 배정 25
8. 갈등관리 역량강화 29
9. 비영리민간단체 공익사업 지원 31
10. 성과보고서 검토(대변인, 홍보기획관) 36
판권기 39
표 1. 최근 3년간 옥외미디어 집행 실적 25
표 2. 보고서 분석 결과 26
8. 갈등관리 역량강화 30
표 1. 연도별 갈등발생 실태 30
표 2. 유형별 갈등발생 실태 30
첨부표목차
[표 2-1-1] 매체 접촉 횟수 27
[표 2-3-1] 매체별 경기도 광고 집중 정도 27
[표 2-3-2] 매체별 경기도 광고 집중 정도 27
[표 2-3-3] 매체별 경기도 광고 각인 정도 28
[표 2-3-4] 매체별 경기도 광고 홍보효과 정도 28
[표 2-6-1] 광고 활용 매체 호감도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