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모나미 153 브랜딩을 시작하며 1부 _ 다시 처음에서 시작하는 본질 브랜딩모나미의 위기 대응 그리고 실패모나미 대응 전략의 발단본질에 대한 이해가 절대적이다디자이너 출신 마케터모나미에게 153이란지극히 평범한 모나미의 특별함브랜딩은 고객과 진정한 관계를 맺는 것이다2부 _ 확장된 사고, 디자인 씽킹빨리 실패하고 자주 실패하기아이디오의 제품 개발 프로세스당신을 오늘 아침 불편하게 만든 그것공공디자인과 디자인 씽킹디자인 씽킹의 세 가지 조건* 몰래 관찰하기 워크시트관찰을 통해 고객의 숨은 니즈를 찾다브랜드 전략 첫 번째: ‘쓰다’에서 ‘그리다’로브랜드 전략 두 번째: 수집, 소장, 선물의 가치를 담은 프리미엄화3부 _ 마케터를 위한 창작자 마인드‘왜’라고 묻고 숙성의 시간을 갖는다누구나 창의적인 사람이 될 수 있다조직에서 창의력을 발휘하는 방법‘이야기’로 고객의 관심을 끄는 브랜드 전략경험을 파는 모나미스토어 개발 5단계브랜드 경험을 파는 곳에 스토리를 담다공간의 지루함을 없애기 위해체험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진정한 경험 마케팅이다4부 _ 지속 가능한 브랜드돈을 버는 마케팅이 가능할까?유튜브 채널과의 협업상대 기업이 원하는 것을 찾아내기29CM와의 첫 컬래버레이션협업에는 기업의 메시지가 항상 우선되어야 한다서로의 장점을 살리는 3자 컬래버레이션성공적인 브랜딩의 조건 ‘인터널 콜라보’에필로그간절함과 열정 그리고 몰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