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요약 3
제1장 인도네시아 경제 분석 6
제1절 거시경제 동향: PESTEL 분석 6
제2절 대외교역 및 투자 동향 11
가. 대외교역 11
나. 외국인 직접투자(FDI) 16
제2장 유망품목 분석 18
제1절 유망품목 도출 18
제2절 50대 유망품목 19
가. 전체 품목 리스트 19
나. 품목별 세부 분석: HS코드 순 21
제3장 유망품목군별 수출 확대 전략 46
제1절 유망품목군 분류 46
제2절 수출 확대 전략 48
1군: 프리미엄화 및 시장 선도 전략 품목군 48
2군: 차별화 마케팅 및 기회 포착 전략 품목군 52
3군: 현지 산업 주도 및 개척 전략 품목군 56
4군: 중장기 전략 품목군 60
제4장 결론 및 시사점 64
판권기 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