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지] 1
제출문 2
목차 3
I. 경영평가 개요 4
1. 경영평가 추진근거 5
2. 경영평가 운영방향 7
3. 경영평가단 구성 및 운영 12
II. 경영평가 종합결과 13
1. 평가결과 총괄표 14
1. 총괄표 14
2. 지표별 평가결과 16
2. 종합의견 17
3. 영역별 종합의견 18
III. 영역별 평가결과 21
1. 리더십·전략 22
1. 리더십 23
2. 전략 24
2. 경영시스템 26
1. 운영 적절성 27
2. 인사·조직 31
3. 재무관리 35
4. 예산관리 37
3. 경영성과 40
1. 기관 고유 경영성과 41
2. 고유사업 목표 적정성 및 달성 정도 46
3. 고객만족 성과 47
4. 사회적 가치 48
1. 일자리 확대 49
2. 사회적 책임 53
5. 정책 준수 63
1. 공공기관정책준수 64
2. 자치단체정책준수 69
[부록]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71
제1장 조사 개요 72
1. 조사 목적 73
2. 조사 설계 73
3. 조사 내용 73
4. 점수 산출 체계 74
5. 자료 처리 및 분석방법 74
제2장 종합 결과 요약 75
1. 응답자 특성 76
2. 종합만족도 결과 76
3. 차원 비교 76
4. 요소 비교 77
5. 응답자 비교 77
제3장 조사 결과 78
1. 편의성 79
2. 쾌적성 80
3. 편리성 81
4. 접근성 82
5. 대응성 83
6. 신속성 84
7. 편익성 85
8. 전문성 86
9. 신뢰성 87
10. 공익성 88
11. 확장성 89
12. 지속성 90
13. 상대성 91
14. 절대성 92
제4장 부록 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