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1. 푸르다는 이렇게 탄생하게 되었습니다예술가와 광고 전문가의 동행 17ㆍ서로의 색깔을 살리다ㆍ인생의 파트너가 되어ㆍ그렇게 푸르다가 탄생하다왜 푸르다인가? 23ㆍ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함을 갖추다ㆍ이들이 있기에 푸르다가 존재한다Part 2. 대중이 원하지만 남들과는 다른 것대중이 원하는 것 53ㆍPLANT + INTERIORㆍ봄 여름 가을 겨울ㆍ반려동물과 반려식물ㆍ삼한사 미세먼지 + 탄소중립남들과는 다른 것 171ㆍ전국팔도 강원부터 제주까지ㆍ국경선을 넘어 해외 물색Part 3. 푸르다가 선정한 식물과 화분푸르다의 식물 189ㆍ희귀식물ㆍ호주, 뉴질랜드 식물ㆍ분재와 야생화푸르다의 화분 223ㆍ이상과 현실은 다르다ㆍ수백 번의 시행착오ㆍ투머치 장인정신Part 4. 식물전문가가 직접 만든 푸르다의 작품전문가의 손이 닿은 특별한 작품들을 소개합니다 263ㆍ아스파라거스 석부작, 황칠나무, 명자나무ㆍ향나무 석부작Part 5. 식물 마케팅은 이렇게브랜딩 283온라인 마케팅 287ㆍ가드닝샵 필수 채널, SNSㆍ스토리텔링 마케팅의 효과적인 도구, 블로그ㆍ생동감 있는 전달력, 유튜브ㆍTV 매체 속 푸르다, 방송의 힘!ㆍ브랜드 공식 채널, 홈페이지ㆍ최고의 편의성, 스마트스토어오프라인 마케팅 303ㆍ푸르다 - 식물 전시회ㆍ고양국제꽃박람회 - 일산호수공원 가을 꽃 축제ㆍ서울디자인위크+DDP디자인페어 - SEOULㆍDESIGN 2022ㆍ한국분재협회 - 분재쇼ㆍ와디즈 - 희귀식물 재테크 클래스Part 6. 푸르다의 내일플랜테리어 325프리미엄 식물 연출 329푸르다 랜드 335다신 없을 오늘, 아닌 내일 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