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 바야흐로 마켓 6.0의 시대다1장 마켓 6.0이란: 멀티에서 옴니로, 옴니에서 메타로2장 피지털 네이티브의 출현: 애늙은이가 된 아이들3장 왜 몰입형 마케팅인가: 메타마케팅으로 이어진 다섯 가지 마이크로트렌드4장 고객 경험의 미래: 물리적 영역과 디지털 영역이 혼합된 완벽한 몰입2부 마켓 6.0의 촉진 요인과 환경5장 기술 요인 이해하기: 메타마케팅을 작동시키는 다섯 가지 원천 기술6장 확장현실 구축하기: 현실 세계에서 체험하는 몰입 경험7장 메타버스 활용하기: 미래형 소셜 미디어 플랫폼3부 마켓 6.0의 경험8장 다감각 마케팅: 오감을 자극하는 몰입 경험 전달9장 공간 마케팅: 인간과 기계의 상호작용 구현10장 메타버스 마케팅: 이면의 욕구를 파악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