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logue 브랜드는 브랜드를 만드는 사람을 닮아간다기존 시장에 없던 스토리텔링을 만들다 | 윤종혁 롯데칠성음료 주류마케팅부문장 단일 품목으로 조 단위 매출을 기록하다 | 김숙진 CJ제일제당 경영리더 본질을 파고들어 오랜 고정관념을 바꾸다 | 이정훈 대상주식회사 BE group 그룹장 최악의 산업 위기에서 가장 큰 성장을 이뤄내다 | 김용경 여기어때컴퍼니 브랜드실 실장 세상에 없던 경험을 제안하다 | 오혜원 LG전자 HE사업본부 상무 제품에 앞서 문화를 팔다 | 김성준 시몬스 브랜드전략기획부문 부사장 고객의 삶에 밀접한 메시지를 건네다 | 서기석 (전)이케아 코리아 CMO 세상의 가치를 비즈니스로 연결하다 | 한경애 코오롱FnC 부사장 제품부터 마케팅까지 일관된 신뢰를 얻다 | 이승오 네스프레소 코리아 본부장 국내 시장만의 독보적인 메시지를 찾아내다 | 석재우 BMW 코리아 팀장 다시 태어나 새로이 기억되다 | 김효은 LG전자 브랜드 매니지먼트 담당 상무 62년 그룹 역사를 리브랜딩하다 | 최의리 삼양라운드스퀘어 브랜드전략실장epilogue 존재 이유를 잃지 않아야 브랜드는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