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장 CRM 마케팅 기초1-1 디지털 광고 시장의 변화1-2 CRM 마케팅이란1-3 CRM 마케팅의 필요성1-4 CRM 마케터의 실무 범위1-5 CRM 마케팅을 해야 하는 시점1-6 CRM 마케팅을 위한 선행 작업 4단계[실무꿀팁] 핵심 용어 체크2장 CRM 마케팅의 종류와 범위2-1 고객구매여정의 설계2-2 온사이트 마케팅과 챗봇2-3 문자 마케팅2-4 앱푸시 마케팅2-5 이메일 마케팅[실무꿀팁] 개인정보보호법의 이해3장 CRM 마케팅의 핵심3-1 CRM의 3요소: 세그먼트·메시지·타이밍3-2 고객세그먼트의 3요소: 최근성·빈도·구매액3-3 메시지의 3요소: 개인화·메시지·행동유도3-4 다양한 기업의 CRM 마케팅 사례3-5 상황에 따른 전략 수립[실무꿀팁] 다크패턴의 이해4장 CRM 마케팅 실전4-1 캠페인 실행을 위한 준비 과정4-2 고객구매여정에 따른 캠페인 세팅4-3 고객생애가치 증대를 위한 캠페인 세팅4-4 단골 고객을 위한 캠페인 세팅4-5 성과지표의 의미와 해석[실무꿀팁] 프로 CRM 마케터가 되기 위한 체크 포인트부록 오늘의집 기업 사례AARRR 모델을 기반으로 고객구매여정 살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