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그로토프스키 트레이닝Commercial, Definitely-마카다미아, 검열, 사과 그리고 맨스플레인타즈매니아 타이거가해자 탐구-부록: 사과문작성가이드2부21세기 어느 날 밤 코트니 심슨 박사는 미아리고개예술극장에 앉아 생각한다. 제4의 벽을 뚫으려 했던 여당극의 연극 만들기 전략이란 무엇인가. 개가 사라졌다. 개를 찾는 연극을 할 것인가. 개를 찾기 위해 연극을 할 것인가? 이 연극의 부제는, 나는 퇴장했지만 보고 들으며 무대 위에 있었다, 가 될 것이며 영업 전략 노출의 리스크, 가 디렉터스 컷이 될 것이다. 클라이맥스템포갈등이 없는데도 바삐 달려가는 이 연극에서 우리는 어떻게 되는 걸까? 2014년 이후의 연극 말이다.오직 관객만을 위한 두산아트 센터 스트리밍서비스공연기다린다는 것, 멈춘다는 것감사의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