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가며 ZERO? ZERO, ZERO! PART 1 브랜딩Chapter 1 브랜딩은 무엇인가?- 무의미한 속력이 아닌 유의미한 속도의 브랜딩- 브랜딩이 필요한 이유 - 브랜딩의 탄생 - 고수들이 말하는 브랜딩이란?- 사랑받는 메신저를 만드는 일PART 2 브랜딩 법칙 ZEROChapter 2 [Z]igzag: 극단적 차별화- 1% vs. 99%, 당신의 선택은? - 쪼개고, 택하고, 그리고 자리 잡기 - 차별화를 한 문장의 알람 메시지로 정리하기- 제품, 가격, 유통, 판촉으로 차별화- CHECKLIST for ZChapter 3 [E]ngage: 고객 참여- 수동적 체험을 넘어 능동적 참여로 - Pre 참여: 단체 사진 효과- Ing 참여: 불편함의 미학- After 참여: 고객의 메신저화- CHECKLIST for EChapter 4 [R]epeat: 반복 또 반복- 행복도 만드는 반복의 힘- 공시적 반복: 같은 시간에 모든 곳에서 반복- 통시적 반복: 시간이 흐름에도 반복 또 반복- 1등이라면 개정을 통해 반복을 신선하게- CHECKLIST for RChapter 5 [O]ptimize: 최적화- 최적화라는 이름의 산소마스크 - 최적화의 기준: 마케팅 ROI- 비용 최소화: 콘텐츠 최적화- 시간 최소화: 이메일 마케팅 자동화- CHECKLIST for O나가며 ZERO to Infinity One more thing Books for ZERO 감사의 말씀 참고 문헌 및 출처 그림 및 도식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