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에 쏟아진 찬사서문 | 지갑을 여는 설득의 기술-러셀 브런슨서론PART 1. 마인드셋: 카피라이팅과 평범한 글쓰기의 차이SECRET 1 카피라이팅이란 무엇인가?SECRET 2 삶을 바꾸는 세일즈 카피SECRET 3 강력한 구매 이유 10가지SECRET 4 고객은 당신에게 관심이 없다SECRET 5 카피라이팅 마인드셋PART 2. 패턴 익히기: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카피 공식SECRET 6 헤드라인 템플릿SECRET 7 핫/웜/콜드 트래픽 소스SECRET 8 프레드 F.R.E.D.SECRET 9 불릿 공식SECRET 10 지갑을 여는 진짜 이유SECRET 11 A/B 분할 테스트SECRET 12 시장조사SECRET 13 고객 중심의 대화SECRET 14 추천사가 없을 때 유용한 전략SECRET 15 실패하지 않는 세일즈 공식 3가지PART 3. 전략 실행하기: 어중간해선 돈을 벌 수 없다SECRET 16 효과적인 세일즈레터 형식SECRET 17 세일즈레터의 요소 13가지SECRET 18 이메일 티저SECRET 19 초고 작성하기SECRET 20 스토리SECRET 21 사랑받거나 미움받거나SECRET 22 제품 약속SECRET 23 형편없는 카피 고치기SECRET 24 네거티브 전략SECRET 25 스텔스 클로징PART 4. 더 나아가기: 고객의 마음속으로 들어가라SECRET 26 카피라이팅 외주의 현실SECRET 27 마법의 책상SECRET 28 온라인 광고의 목적SECRET 29 후크 포인트SECRET 30 스와이프 파일SECRET 31 카피 다듬기결론: 세일즈 카피라이팅에 대해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