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사들어가며재무 ‘덕후’가 하고 싶은 말은 이겁니다 - 이재용 회계사 각자 좋아하는 것이 너무 다른 우리는 90년대생입니다 - 〈B주류경제학〉 토스 제작진 이 책을 읽기 전 알아두면 좋을 재무제표 읽는 법Chapter 1. 콘텐츠 출판: 늘 불황이지만 사라지진 않는 기묘한 책들의 세계웹툰: 콘텐츠의 대홍수 속에서 웹툰이 살아남는 법음악: 엔터 글로벌 시장으로의 퀀텀 점프 대성공! 그다음은?팝업: 팝업스토어 주류 브랜드로 올라서는 관문이 되다Chapter 2. 스타일패션: 브랜드의 미래를 알고 싶다면 ○○○○부터 봐라? 웰빙: 마라탕후루와 제로슈거가 함께 유행하는 시대의 ‘웰빙’명품: 화려한 만큼 치열하다! 브랜드 파워의 끝판왕뷰티: 각기 다른 향과 컨셉 담긴 화장품 다품종 시대Chapter 3. 여가캠핑: 값보다 질! 오직 입소문과 퀄리티로 살아남는 곳항공: 세계를 누비며 한 나라의 얼굴이 되는 비즈니스러닝: ‘러너스 하이’에 빠진 사람들? 대한민국에 불어닥친 러닝 붐스포츠: 요즘 대세 농구 vs. 전통 강자 야구, 불꽃 튀는 프로스포츠 시장 페스티벌: 노래하고 춤추고 먹고 즐기는 형형색색 다채로운 현장Chapter 4. 음식 베이커리: ‘빵플레이션’이 전부는 아닌 K-빵 마켓와인: 달고 시고 떫고 향긋한 와인 비즈니스의 낭만라면: 서민물가의 최전선에서 K-푸드 열풍의 중심이 되기까지커피: 커피 맛에 늘 진심인 브랜드와 한국인디저트: 우리를 줄 세우는 달콤한 것들의 비밀소비로 찾은 Z 취향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