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응급실 서비스 만족도, ‘06년 이후 지속적 상승 1
[붙임] 「’09 대국민 응급의료서비스 인지도 및 만족도 조사」 주요 결과 요약 5
Ⅰ. 조사 개요 5
1. 조사 목적 5
2. 조사 대상 및 방법 5
3. 조사 기간 5
4. 조사 수행기관 5
Ⅱ. 주요 조사 결과 5
1. 응급실 서비스 만족도 5
2. 중증 응급질환의 상시 치료가능 병원 여부 및 병원 간 전원 경험 6
3. 1339 응급의료 상담 서비스 인지도 및 만족도 7
4. 구급차 서비스 만족도 8
5. 일반인의 심폐소생술 인지도 및 교육 경험 8
6. 응급의료에 관한 제도 인지도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