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Ⅰ. 성인지력 향상교육 4
찾아가는 성인지교육 5
Ⅰ. 교육추진 내용 6
Ⅱ. 성과 및 보완점 8
여성정치리더 아카데미 12
Ⅰ. 교육개요 12
Ⅱ. 교육추진 내용 13
Ⅲ. 성과 및 보완점 16
Ⅳ. 소요액 17
여성주의와 인문학의 조우 19
Ⅰ. 교육개요 20
Ⅱ. 교육추진 내용 21
Ⅲ. 성과 및 보완점 24
Ⅳ. 소요액 26
3월 인문학 강의만족도 조사 결과 분석 27
3월 '여성주의와 인문학의 조우' 강사만족도 조사 결과 분석 31
4월 인문학 강의만족도 조사 결과 분석 35
4월 '여성주의와 인문학의 조우' 강사만족도 조사 결과 분석 40
4월 인문학 강의만족도 조사 결과 분석 43
4월 '여성주의와 인문학의 조우' 강사만족도 조사 결과 분석 48
5월 인문학 강의만족도 조사 결과 분석 51
5월 '여성주의와 인문학의 조우' 강사만족도 조사 결과 분석 56
7월 인문학 강의만족도 조사 결과 분석 59
7월 '여성주의와 인문학의 조우' 강사만족도 조사 결과 분석 63
7월 인문학 강의만족도 조사 결과 분석 66
9월 인문학 강의만족도 조사 결과 분석 71
9월 '여성주의와 인문학의 조우' 강사만족도 조사 결과 분석 76
10월 인문학 강의만족도 조사 결과 분석(공동체 공간 답사) 79
11월 인문학 강의만족도 조사 결과 분석 80
『생애주기별 양성평등의식 교육』 2012년 사업결과보고서 84
Ⅰ. 사업개요서 84
Ⅱ. 사업 추진결과 86
Ⅲ. 교육성과 90
1. 교육실적 90
2. 교육프로그램 구성실적 93
Ⅳ. 평가 107
1. 사업주요 성과 107
2. 홍보실적 107
3. 자체 사업평가 108
4. 향후 사업추진을 위한 자체발전방안 109
공무원 성인지력향상 교육 110
여성친화도시 정책형성교육 112
Ⅱ. 여성인력 역량강화교육 125
여성마을기업가 양성교육 126
여성마을기업가 양성교육 심화과정 136
여성 마을기업가 양성교육 심화과정 만족도 조사 결과 분석 139
여성 마을기업가 양성교육 심화과정 강사만족도 조사 결과 분석 144
여성 마을기업가 양성교육 심화과정 강사만족도 조사 결과 분석 146
여성 마을기업가 양성교육 심화과정 강사만족도 조사 결과 분석 148
여성친화마을 서포터즈 양성교육 152
제2기 차세대 리더양성과정 166
여성CEO아카데미 172
기업여성 관리자 육성 리더십교육 177
Ⅲ. 직원직무 역량강화교육 188
직원직무 역량강화 교육 189
Ⅰ. 교육추진 내용 190
Ⅱ. 성과 및 보완점 192
Ⅲ. 소요액 193
2012년 직원 업무교육 수요조사 결과분석 194
Ⅳ. 교육운영 전반 196
2012년 교육프로그램 운영 및 개발을 위한 설문조사 197
2012년 교육 프로그램운영 및 개발을 위한 설문조사 결과분석 201
1. 조사개요 202
2. 응답자의 일반적 특징 203
3. 광주여성재단에 대한 인지도 205
4. 광주여성재단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인지도 206
5. 광주여성재단 2011년도 교육 프로그램 207
6. 광주여성재단 2012년도 교육 프로그램 208
7. 광주여성재단 교육 프로그램의 교육방법 비중 214
8. 요약 및 결론 215
2013년 우수교육프로그램 심의ㆍ선정 계획(안) 220
2013년 교육프로그램 수요조사 심의 및 우수프로그램 선정 결과 221
2012년 주요성과와 반성 225
여성주의와 인문학의 조우 27
[표 1] 전반적인 교육에 대한 만족도 27
[표 2] 교육운영 및 운영자의 태도 28
[표 3] 교육시간 28
[표 4] 교육 실시 후 가장 큰 효과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29
[표 5] 교육수준의 적절성 29
[표 6] 강사선정과 강의과목 30
[표 1] 강의는 어떠하였는가 31
[표 2] 강의내용은 어떠하였는가 32
[표 3] 강사는 학습참여를 어떻게 유도했는가 32
[표 4] 지인들에게도 교육을 권유하겠는가 33
[표 5]/[표 4] 강사 강의만족도 34
[표 1] 전반적인 교육에 대한 만족도 35
[표 2] 교육운영 및 운영자의 태도 만족도 36
[표 3] 교육시간 36
[표 4] 교육 실시 후 효과 37
[표 5] 교육수준 37
[표 6] 강사선정과 강의과목 38
[표 7] 교육수강 권유 38
[표 8] 성별 38
[표 9] 연령대 39
[표 1] 강의 유익도 40
[표 2] 유익했던 점 41
[표 3] 강의준비 상태와 강의 내용만족도 42
[표 4] 강사 만족도 42
[표 1] 전반적인 교육에 대한 만족도 43
[표 2] 교육운영 및 운영자의 태도 만족도 44
[표 3] 교육시간 44
[표 4] 교육 실시 후 효과 45
[표 5] 교육수준 45
[표 6] 강사선정과 강의과목 46
[표 7] 교육수강 권유 46
[표 8] 성별 46
[표 9] 연령대 47
[표 1] 강의 유익도 48
[표 2] 유익했던 점 49
[표 3] 강의준비 상태와 강의 내용만족도 49
[표 4] 강사 만족도 50
[표 1] 전반적인 교육에 대한 만족도 51
[표 2] 교육운영 및 운영자의 태도 만족도 52
[표 3] 교육시간 52
[표 4] 교육 실시 후 효과 53
[표 5] 교육수준 53
[표 6] 강사선정과 강의과목 54
[표 7] 교육수강 권유 54
[표 8] 성별 54
[표 9] 연령대 55
[표 1] 강의 유익도 56
[표 2] 유익했던 점 57
[표 3] 강의준비 상태와 강의 내용만족도 57
[표 4] 강사 만족도 58
[표 1] 교육운영 만족도 59
[표 2] 교육시간 적절성 60
[표 3] 교육수강 권유 60
[표 4] 공간답사 참여의향 60
[표 5] 답사지 61
[표 6] 답사 프로그램 61
[표 7] 연령 62
[표 8] 성별 62
[표 1] 강의 유익도 63
[표 2] 유익했던 점 64
[표 3] 강의준비 상태와 강의 내용만족도 65
[표 4] 강사 만족도 65
[표 1] 강의 유익도 66
[표 2] 유익했던 점 67
[표 3] 강의준비 상태와 강의 내용만족도 67
[표 4] 강사 만족도 68
[표 5] 교육운영 만족도 68
[표 6] 교육시간 적절성 69
[표 7] 교육수강 권유 69
[표 8] 공간답사 참여의향 70
[표 9] 연령 70
[표 10] 성별 70
[표 1] 전반적인 교육에 대한 만족도 71
[표 2] 교육운영 및 운영자의 태도 만족도 72
[표 3] 교육시간 72
[표 4] 교육 실시 후 효과 73
[표 5] 교육수준 73
[표 6] 강사선정과 강의과목 73
[표 7] 교육수강 권유 74
[표 8] 성별 74
[표 9] 연령대 75
[표 1] 강의 유익도 76
[표 2] 유익했던 점 77
[표 3] 강의준비 상태와 강의 내용만족도 77
[표 4] 강사 만족도 78
[표 1] 공동체 공간답사 만족도 79
여성마을기업가 양성교육 130
여성 마을기업가 양성교육 만족도 조사 결과 분석 130
[표 1] 전반적인 교육에 대한 만족도 130
[표 2] 교육운영 및 운영자의 태도 만족도 131
[표 3] 교육시간 131
[표 4] 교육 실시 후 효과 132
[표 5] 교육수준 132
[표 6] 강사선정과 강의과목 133
[표 7] 심화과정 참석여부 133
여성마을기업가 양성교육 심화과정 139
[표 1] 교육장소에 대한 만족도 139
[표 2] 교육운영 및 운영자의 태도 만족도 140
[표 3] 교육시간의 적절성 140
[표 4] 교육 실시 후 효과 141
[표 5] 교육수준 141
[표 6] 강사선정과 강의과목 142
[표 7] 심화과정 참석여부 142
[표 1] 강의 재미 144
[표 2] 준비상태와 강의내용 145
[표 3] 강사 만족도 145
[표 1] 강의 재미 146
[표 2] 준비상태와 강의내용 147
[표 3] 강사 만족도 147
[표 1] 강의 재미 148
[표 2] 준비상태와 강의내용 149
[표 3] 강사 만족도 149
여성친화마을 서포터즈 양성교육 156
[표 1] 교육장소 및 운영 만족도 156
[표 2] 교육시간 만족도 157
[표 3] 교육시간 만족도 157
[표 4] 교육 실시 후 효과 158
[표 5] 교육수준 158
[표 6] 강사선정과 강의과목 159
[표 7] 교육수강 권유 159
직원직무 역량강화 교육 194
[표 1] 직원 업무 교육 과정별 참여여부 194
[표 2] 보고싶은 영화 194
2012년 교육 프로그램운영 및 개발을 위한 설문조사 결과분석 203
[표 1] 응답자의 일반적 특징 203
[표 2] 광주여성재단 역할에 대한 인지도 205
[표 3] 여성재단 대한 정보 수집경로 206
[표 4]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인지도 206
[표 5] 2011년도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인지도 207
[표 6] 교육 프로그램 참여경험 여부 207
[표 7]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않은 이유 208
[표 8] 2012년 교육 프로그램 중요도 210
[표 9] 2012년 교육 프로그램 참여의사 211
[표 10] 2012년 참여 희망 교육 프로그램 212
[표 11] 선호 교육 시간 212
[표 12] 선호 교육 기간 213
[표 13] 유사교육 참여여부 213
[표 14] '쉼' 프로그램 선호도 214
[표 15] 교육방법에 대한 비중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