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요약 3
Ⅰ. 경기도 나눔문화 현주소와 확대가능성 4
Ⅱ. 코프로덕션(Co-Production)과 '타임뱅크(Time-Bank)' 9
Ⅲ. '(가칭)경기도 나눔문화은행'은 어떻게 설립ㆍ운영할 것인가? 14
참고문헌 18
판권기 19
〈표 1〉 전국 광역정부별 기부 참여율 5
〈표 2〉 전국 및 경기 자원봉사활동 유형별 참여 횟수 및 시간 5
〈표 3〉 향후 자원봉사활동 참여 의사 6
〈표 4〉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가장 필요한 것 6
〈표 5〉 시민 및 전문가의 서비스 역할 참여에 따른 구분 9
〈표 6〉 타임뱅크의 유형 11
〈그림 1〉 타임뱅크 운영모델(예시) 12
〈그림 2〉 영국 Spice 타임뱅크 운영모델 13
〈그림 3〉 (나눔문화) 플랫폼을 활용한 나눔 구조의 변화 14
〈그림 4〉 (가칭) '경기나눔문화은행' 기본운영구조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