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표지=0,1,1
[인사말]/조석준;백완기;인명진=0,2,1
[프로그램]=0,3,1
목차=1,4,1
자기소개:'왜 공직인가? 나의 포부, 나의 역할'(내용없음)/행정개혁시민연합 사무처=2,5,3
강연과 질의응답=5,8,2
제1강 나의 공직 경험/윤순희=7,10,1
1. 공직진출의 전망과 방향=7,10,3
2. 공직 경험=10,13,1
제2강 공직진출의 전망과 방향/김혜순=11,14,1
공직으로의 초대!!(국가공무원 채용 및 인사제도)=11,14,1
1. 공직에 도전하십시오!!!=11,14,2
2. 공무원 채용제도=12,15,3
2004년도 시험제도 개편 주요내용 안내=15,18,1
1. 고등고시제도의 개편=15,18,3
2. 7급ㆍ9급 공채시험 과목개편=18,21,3
3. 공무원 인사제도=21,24,2
4. 후생복지제도=23,26,2
5. 공무원 휴가ㆍ휴직제도=25,28,2
6. 공무원 교육훈련 제도=27,30,2
7. 각종 공무원채용 시험 안내=29,32,4
인간관계, 팀워크, 리더십 훈련/김은경;송창석=33,36,2
리더십 자가 진단:나는 나를 모른다/세종리더십개발원=35,38,1
리더십 진단=35,38,2
진단 결과:나는 어떤 사람인가?=37,40,18
리더십 훈련/세종리더십개발원=55,58,1
21세기와 리더십=55,58,3
리더십이란…=57,60,3
리더와 관리자=60,63,1
리더십 과거, 현재, 미래=61,64,1
리더십 연구의 흐름=61,64,4
요약 및 결론=64,67,1
모두의 관심 "카리스마적 리더십"=65,68,1
변혁적 리더십=65,68,2
한국, 고갈된 리더의 나라=66,69,2
우리는 진정 어떤 지도자를 원하는가?=67,70,3
리더십과 커뮤니케이션=69,72,1
토대 또는 전제조건=70,73,3
효율적인 상호교환 관리...=72,75,2
관계의 개선=73,76,1
10가지 특성=74,77,1
자기통제와 자기표현=75,78,3
리더십 커뮤니케이션=77,80,3
시간에 관한 자연법칙=80,83,7
여성리더십 개발 원칙=86,89,3
TOGETHER IS BETTER=88,91,1
이제는 훈련이다=89,92,2
선배와의 대화:'공직자의 자질과 역량, 어떻게 갖출 것인가?'(내용없음;p.92~100)/정요안;남주현;윤종인;이정애=91,94,2
다 하지 못한 이야기(mentoring program)(내용없음;p.102~108)/김경주;서영복=101,96,2
나에게 쓰는 편지(내용없음)=109,98,2
행개련에 바란다(내용없음)=111,100,2
평가 설문지=113,102,3
여성부 공동협력사업 참가자 설문조사지=116,105,3
행정개혁시민연합 소개=119,108,2
판권지=121,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