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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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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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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표제지 등]=0,1,2
최종 (완료) 보고서=0,3,1
제출문=1,4,1
에너지ㆍ자원기술개발사업 최종보고서 초록=2,5,1
요약문=3,6,2
목차=5,8,2
제1장 서론=7,10,1
제1절 기술개발의 필요성=7,10,2
제2절 연구개발 목표=9,12,1
제3절 연구개발 내용=10,13,2
제2장 회생제동 전자유압모듈 샘플 제작=12,15,1
제1절 서론=12,15,1
제2절 회생제동 전자유압모뮬 설계=13,16,1
2.2.1. 회생제동 전자유압모듈=14,17,2
2.2.2. 회생제동 실험장치=16,19,2
제3절 회생제동 전자유압모듈 성능 시험 결과=18,21,2
제3장 회생제동 제어로직=20,23,1
제1절 서론=20,23,3
제2절 회생제동 모드 판단=23,26,3
제3절 회생제동량 결정=26,29,1
3.3.1. 제동력 결정=26,29,1
3.3.2. 회생제동력 결정=27,30,2
제4절 회생제동 제한 로직=29,32,1
3.4.1. 배터리 SOC에 따른 회생제동 제한=29,32,1
3.4.2 차속(Vehicle Velocity)에 따른 회생제동 제한=30,33,1
제5절 회생제동 제어로직=31,34,2
제4장 HEV 회생제동 성능시뮬레이터 개발=33,36,1
제1절 서론=33,36,1
제2절 MATLAB Simulink를 이용한 HEV 파워트레인의 모뮬화 모델링=34,37,1
4.2.1. 엔진=34,37,2
4.2.2. 모터=36,39,2
4.2.3. 배터리[파오손면;p.40]=37,40,5
4.2.4. 클러치=41,44,2
4.2.5. CVT=42,45,1
4.2.6. 구동계[파오손면;p.43]=42,45,3
제3절 제어계 모델=45,48,3
제4절 HEV 회생제동 성능 시뮬레이션 결과=48,51,3
제5장 HILS를 이용한 회생제동 시스템 성능해석=51,54,1
제1절 서론=51,54,1
제2절 HILS의 구성=52,55,1
5.2.1. 하드웨어=53,56,1
5.2.2. 소프트웨어=53,56,1
제3절 HILS를 이용한 회생제동 시스템 특성해석=54,57,4
제6장 결론=58,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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