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회도서관 홈으로 정보검색 소장정보 검색

목차보기

목차 1

한국도로공사 생애경력 단계별 교육체계 구축 사례 / 박순명 1

생애주기 단계별 교육체계란? 1

교육체계 개편 목표 및 원칙 2

1. 목표 설정 2

2. 프로젝트 추진 원칙 선정 : 표준화가 아닌 "최적화, 맞춤화" 3

3. 프로젝트 4대 이슈 선정 3

추진경과 및 주요이슈 4

1. 지금까지 도공 HRD 발전 경과 4

2. 이슈별 문제점 및 개선방향 4

교육체계 개편 내용 5

결론 및 제언 6

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밀레니얼 세대의 이해와 맞춤형 교육 방향 윤인진 p.6-11

보기
리테일 서비스 전략에서 교육의 미래를 엿본다 : 온디맨드 쇼핑(On demand), 제로클릭(Zero click), 언택트(Untact) 윤우제 p.12-16

보기
도민의 목소리를 통해 현장의 이야기를 말하다 : 기관 HRD 우수사례 임상미 p.17-21

보기
한국도로공사 생애경력 단계별 교육체계 구축 사례 박순명 p.22-27

보기
NHI 글로벌 교육의 성과와 향후 방향 황인표 p.34-39

보기
국민과 현장에서 찾은 혁신의 방향, 적극행정 정현아 p.40-43

보기
밀레니얼 세대와 함께 일하는 법 : 세대차이를 성장에너지로 바꾸다 이은형 p.44-47

보기
SF영화로 보는 IT의 미래 배광수 p.48-53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