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1
한국도로공사 생애경력 단계별 교육체계 구축 사례 / 박순명 1
생애주기 단계별 교육체계란? 1
교육체계 개편 목표 및 원칙 2
1. 목표 설정 2
2. 프로젝트 추진 원칙 선정 : 표준화가 아닌 "최적화, 맞춤화" 3
3. 프로젝트 4대 이슈 선정 3
추진경과 및 주요이슈 4
1. 지금까지 도공 HRD 발전 경과 4
2. 이슈별 문제점 및 개선방향 4
교육체계 개편 내용 5
결론 및 제언 6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밀레니얼 세대의 이해와 맞춤형 교육 방향 | 윤인진 | p.6-11 |
|
보기 |
리테일 서비스 전략에서 교육의 미래를 엿본다 : 온디맨드 쇼핑(On demand), 제로클릭(Zero click), 언택트(Untact) | 윤우제 | p.12-16 |
|
보기 |
도민의 목소리를 통해 현장의 이야기를 말하다 : 기관 HRD 우수사례 | 임상미 | p.17-21 |
|
보기 |
한국도로공사 생애경력 단계별 교육체계 구축 사례 | 박순명 | p.22-27 |
|
보기 |
NHI 글로벌 교육의 성과와 향후 방향 | 황인표 | p.34-39 |
|
보기 |
국민과 현장에서 찾은 혁신의 방향, 적극행정 | 정현아 | p.40-43 |
|
보기 |
밀레니얼 세대와 함께 일하는 법 : 세대차이를 성장에너지로 바꾸다 | 이은형 | p.44-47 |
|
보기 |
SF영화로 보는 IT의 미래 | 배광수 | p.48-53 |
|
보기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18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