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회도서관 홈으로 정보검색 소장정보 검색

목차보기

목차

학교 일상 회복의 의미와 과제 / 양성관 1

학교의 일상 회복이 가지는 의미 1

학교 현장의 교육활동 회복을 위해 2

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학교 일상 회복의 의미와 과제 글: 양성관 p. 4-5

보기
교육활동 회복을 맞이하는 교육 현장의 기대와 바람 [좌담] [좌담]: 정미연, 최정향, 황신영, 김민오 ; 정리: 한율 ; 사진: 전경민 p. 6-9

보기
자연 속에서 만나는 새로운 '나' : 오디세이학교의 '생태전환 기숙형 프로그램' 글: 이경희 ; 사진: 김정호 p. 14-15

보기
자연과 우리는 '하나'임을 배워요! : 휘경여자중학교의 자연 테마 교육활동 글: 이경희 ; 사진: 김정호 p. 16-17

보기
마을에서 함께 배우고 함께 자라는 우리 : 서울천왕초등학교 천왕마을 교과서 글: 신병철 ; 사진: 신성욱 p. 18-19

보기
책과 편지로 이어진 따뜻한 마음 : 이선해 선생님과 진종연 학부모 [대담] [대담]: 이선해, 진종연 ; 글: 신병철 ; 사진: 김정호 p. 20-21

보기
'직업 부자'의 꿈을 향한 꺼지지 않는 열정 : 배우 박재민 [인터뷰] [인터뷰이]: 박재민 ; 글: 신병철 ; 사진: 이지수 p. 22-23

보기
병과 굶주림의 어둠을 밝힌 두 등불 : 김만덕과 나이팅게일 글: 이명석 ; 일러스트: 장명진 p. 28-29

보기
아이의 스마트폰 사용, 어떻게 지도해야 할까요? 글: 이영애 p. 30-31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