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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독일 전일제학교 확대와 시사점 / 정재훈 1
들어가는 말 1
전일제학교 확대 양상 2
전일제학교의 정책적 의미 3
1. 교육정책으로서 전일제학교 3
2. 아동정책으로서 전일제학교 4
3. 노동정책으로서 전일제학교 5
4. 가족정책으로서 전일제학교 5
향후 전망 6
결론 및 시사점 7
[저자소개] 7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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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직한 질문에 대한 정직한 답변 : 늘봄학교는 우리 학교 아이들의 성장을 위해 필요한가? | 이성회 | p. 4-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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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모 요구 관점에서 본 초등늘봄학교 시행의 과제 | 장지은 | p. 10-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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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의 관점에서 본 늘봄학교 시행의 과제 | 김성희 | p. 15-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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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 거점통합돌봄센터 '늘봄' 사례로 살펴본 초등전일제 교육 시행 과제 | 배인숙 | p. 2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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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을교육공동체 관점에서 본 초등 전일제 시행의 과제 | 조우상 | p. 24-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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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 전일제학교 확대와 시사점 | 정재훈 | p. 30-3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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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과후학교 참여율 및 사교육비 추이 탐색 | 심현기 | p. 37-3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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