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
1 | 교실온닷(2023). 교실온닷 소개. 교육부, 한국교육개발원. | 미소장 |
2 | 교육부(2016). 학생의 꿈과 끼를 키우는 고교 맞춤형 교육 활성화 계획. 교육부 보도자료 별첨 자료. 세종:교육부. | 미소장 |
3 | 교육부(2017). 고교 교육력 제고 지원 사업. 세종: 교육부. | 미소장 |
4 | 교육부(2021). 교육부 고교학점제 종합추진 계획 (최종본). 세종: 교육부 고교교육혁신과. | 미소장 |
5 | 교육부(2022).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총론(2022년 12월 22일 고시). 세종: 교육부. | 미소장 |
6 | 김남희·김동심(2022). 전문교과 교사의 온라인 공동교육과정 운영 경험에 관한 연구.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8(2), 445-469. | 미소장 |
7 | 김도기·장봉석·정성수·한지원·문영빛·문영진·조진영(2016). 일반고 맞춤형 교육 활성화 방안. 세종: 교육부. | 미소장 |
8 | 김영은·노은희·배화순·백경선·이광상·임윤진·장근주·전호재(2022). 고교학점제 도입·운영 안내서(연구자료 ORM 2022-43). 충북 진천: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미소장 |
9 | 오은정(2022년 10월 17일). 농촌 학교, 고교학점제는 ‘그림의 떡.’ 농민신문. | 미소장 |
10 | 이은정·이주(2021). 고등학교 교양 심리학 수업 실행연구.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21(22), 287-304. | 미소장 |
11 | 이주연·이광우·권점례·백경선·배화순·전호재(2021).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공동교육과정 개선 방안 탐색(연구보고 RR2021-5). 충북 진천: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미소장 |
12 | Ball, S. J., Maguire, M., & Braun, A.(2012). How Schools Do Policy: Policy Enactments in Secondary Schools. London: Routledge. | 미소장 |
13 | Barker, B. O.(1986). Technological Innovations Impacting Instruction in Rural and Small Schools. Paper presented before the Organization of Rural Oklahoma Schools (Shawnee, OK, October 9, 1986). | 미소장 |
14 | Braun, A., Ball, S. J., Maguire, M., & Hoskins, K.(2011). Taking Context Seriously: Towards Explaining Policy Enactments in the Secondary School. Discourse, 32(4), 585-596. | 미소장 |
15 | Darling-Aduana, J., Good, A., & Heinrich, C. J.(2019). Mapping the Inequity Implications of Help-Seeking in Online Credit-Recovery Classrooms. Teachers College Record, 121(11), 1-40. | 미소장 |
16 | Darling-Aduana, J., & Heinrich, C.(2020). The Potential of Telepresence for Increasing Advanced Course Access in High Schools. Educational Researcher, 49(6), 415-425. | 미소장 |
17 | de la Varre, C., Irvin, M. J., Jordan, A. W., Hannum, W. H., & Farmer, T. W.(2014). Reasons for Student Dropout in an Online Course in a Rural K-12 Setting. Distance Education, 35(3), 324-344. | 미소장 |
18 | de la Varre, C., Keane, J., Irvin, M. J.(2010). Enhancing Online Distance Education in Small Rural US Schools:A Hybrid, Learner-Centred Model. Australasian Journal of Educational Technology, 26(8), 35–46. | 미소장 |
19 | Dunnick, R.D. (2013). The Effectiveness of Distance Education in a Small Rural High School: A Phenomenological Study. Dissertation, Liberty University, U.S. | 미소장 |
20 | Frazelle, S. (2016). Successful Strategies for Providing Online Credit Recovery in Montana. Portland: Regional Educational Laboratory Northwest. | 미소장 |
21 | Gamoran, A.(2009). Tracking and inequality: New Directions for Research and Practice (WCER Working Paper No. 2009-6). Madison: University of Wisconsin–Madison, Wisconsin Center for Education Research. | 미소장 |
22 | Garrison, D. R., & Arbaugh, J. B.(2007). Researching the Community of Inquiry Framework: Review, Issues, and Future Directions. The Internet and Higher Education, 10(3), 157-172. | 미소장 |
23 | Garthwait, A. (2014). Pilot Program of Online Learning in Three Small High Schools: Considerations of Learning Styles. Electronic Journal of e-Learning, 12, 353-366. | 미소장 |
24 | Gemin, B., Smith, B., Vashaw, L., Watson, J., Harrington, C., LeBlanc, E. S.(2018). Digital Learning Strategies for Rural America: A Scan of Policy and Practice in K–12 Education. The Foundation for Blended and Online Learning and Evergreen Education Group. | 미소장 |
25 | Harris, R. J. & S.T. Stovall. (2013). Online Dual Credit Mathematics for Rural Schools, PRIMUS, 23(5), 434-440. | 미소장 |
26 | Hawkins, A., Graham, C. R., & Barbour, M. K. (2012). “Everybody Is Their Own Island”: Teacher Disconnection in a Virtual School. International Review of Research in Open and Distance Learning, 13(2), 123–144. | 미소장 |
27 | Irvin, M. J., Hannum, W. H., Farmer, T. W., de la Varre, C., & Keane, J.(2009). Supporting Online Learning for Advanced Placement Students in Small Rural Schools: Conceptual Foundations and Intervention Components of the Facilitator Preparation Program. The Rural Educator, 31(1), 29-37. | 미소장 |
28 | Kelly, S.(2007). The Contours of Tracking in North Carolina. The High School Journal, 90(4), 15-31. | 미소장 |
29 | Kolluri, S.(2019). Reconsidering Organizational Habitus in Schools: One Neighborhood, Two Distinct Approaches to Advanced Placement. Harvard Educational Review, 89(1), 109–131. | 미소장 |
30 | Mayer, G., & Lingle, J., & Usselman, M. (2017). Experiences of Advanced High School Students in Synchronous Online Recitations. Educational Technology & Society, 20(2), 15–26. | 미소장 |
31 | National Telecommunications and Information Administration(2022). Digital Nation Data Explorer. Washington, DC: NTIA. https://www.ntia.doc.gov/topics/data-central | 미소장 |
32 | Newman, M., & Gough, D.(2020). Systematic Reviews in Educational Research: Methodology, Perspectives and Application. In O. Zawacki-Richter, M. Kerres, S. Bedenlier, M. Bond, & K. Buntins (Eds.), Systematic Reviews in Educational Research: Methodology, Perspectives and Application(pp. 3-22). | 미소장 |
33 | Page, M. J., McKenzie, J. E., Bossuyt, P. M., Boutron, I., Hoffmann, T. C., Mulrow, C. D. et al.(2021). The PRISMA 2020 Statement: An Updated Guideline for Reporting Systematic Reviews. BMJ, 372(71), 1-9. | 미소장 |
34 | Queen, B., and Lewis, L.(2011). Distance Education Courses for Public Elementary and Secondary School Students: 2009–10 (NCES 2012-008). U.S. Department of Education, National Center for Education Statistics. Washington, DC: Government Printing Office. | 미소장 |
35 | Sahni, S. D., Polanin, J. R., Zhang, Q., Michaelson, L. E., Caverly, S., Polese, M. L., & Yang, J.(2021). A What Works Clearinghouse Rapid Evidence Review of Distance Learning Programs(WWC 2021-005REV). Washington, DC: U.S. Department of Education. | 미소장 |
36 | Siko, J. P.(2014). Testing the Waters: An Analysis of the Student and Parent Experience in a Secondary School’s First Blended Course Offering. International Journal of E-Learning & Distance Education, 29(2). | 미소장 |
37 | Tomkins, S., Ramesh, A., & Getoor, L. (2016). Predicting Post-Test Performance from Online Student Behavior:A High School MOOC Case Study. Proceedings of the 9th International Conference on Educational Data Mining. | 미소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12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