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국문목차
표제지=0,1,3
목차=i,4,2
표차례=iii,6,1
I. 서론=1,7,1
1. 연구 목적=1,7,4
2. 연구사 검토=4,10,6
3. 연구의 방법=10,16,1
II. 동화의 내용 탐구=11,17,1
1. 동화의 개념과 특성=11,17,1
가. 동화의 개념=11,17,2
나. 동화의 특성=12,18,2
2. 문화교육에서 아동문학=14,20,1
가. 아동문학의 개념=14,20,2
나. 아동문학의 교육적 기능=15,21,5
다. 동화의 아동문학적 위상=19,25,3
라. 국어교과서에서의 동화의 위치=21,27,3
III. 교육과정에 따른 동화의 분석=24,30,1
1. 초등학교 교육과정 국거과의 목표분석=24,30,2
2. 제4차 교육과정 국어과 교과서 작품 분석=25,31,3
가. 바위꽃과 아기별=27,33,8
나. 송아지=34,40,4
다. 바람을 파는 소년=38,44,6
3. 제5차 교육과정 국어과 교과서 작품분석=43,49,4
가. 보리바람=46,52,7
4. 제6차 교육과정 국어과 교과서 작품 분석=52,58,6
가.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57,63,8
나. 돌돌이와 민들레 꽃씨=64,70,3
다.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67,73,5
라. 오세암=71,77,2
5. 제7차 교육과정 국어과 교과서 작품 분석=72,78,3
가. 강아지똥=74,80,4
나. 독장수 구구=77,83,3
IV. 결론=80,86,4
부록=84,90,24
참고문헌=108,114,5
국문요약=113,119,3
ABSTRACT=116,122,3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