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국문목차
표제지 = 0,1,3
감사의 글 = 0,4,1
목차 = i,5,2
표목차 = ii,6,1
그림 목차 = iii,7,2
논문 개요 = 1,9,3
제I장 서론 = 4,12,1
제1절 문제 제기 = 4,12,5
제2절 연구 목적 및 연구 문제 = 8,16,2
제II장 이론적 배경 = 10,18,1
제1절 비행 청소년 = 10,18,1
1. 정의 = 10,18,3
2. 비행 청소년의 심리적 특성 = 12,20,4
제2절 자기존중감(self-esteem)의 정의 = 15,23,3
제3절 공격성의 정의 = 17,25,3
제4절 미술치료(Art therapy) = 19,27,1
1. 정의 = 19,27,3
2. 미술치료의 가치와 비행 청소년에 대한 미술치료의 의의 = 21,29,3
3. 미술활동 기법 = 23,31,3
4. 선행연구의 고찰 = 25,33,2
제III장 연구방법 = 27,35,1
제1절 연구 대상 및 기간 = 27,35,1
제2절 연구 및 분석 방법 = 27,35,3
제3절 미술치료 프로그램 내용 및 구성 = 29,37,1
1. 프로그램의 목적 = 30,38,1
2. 프로그램의 목표 = 30,38,1
3. 미술치료 과정의 구조화 방식 = 31,39,4
4. 프로그램의 단계 및 구성 = 34,42,5
제IV장 사례분석과 평가 = 39,47,1
제1절 미술치료의 과정 분석 = 39,47,1
1. 사전단계 = 39,47,3
2. 준비단계 ; 오리엔테이션 및 라포(Rapport) 형성 = 41,49,3
3. 초기단계(1회, 2회) = 44,52,24
4. 표출단계(3회 ~ 6회) = 67,75,45
5. 실천단계 (7회 ~ 10회) = 112,120,33
6. 종결단계(11회, 12회) = 144,152,13
제2절 개인별 작업을 통한 변화 분석 = 156,164,1
1. 사례 1 (효리) = 156,164,3
2. 사례 2 (정현) = 158,166,3
3. 사례 3 (영아) = 160,168,3
제3절 개인별 자기존중감ㆍ공격성 척도 결과 비교 = 163,171,3
제V장 결론 및 제언 = 166,174,8
[참고문헌] = 174,182,4
[부록 : 설문지] = 178,186,6
영문 인준서 = 184,192,2
ABSTRACT = 186,194,2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