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논문 개요
목차
Ⅰ. 서론 7
1.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 7
2. 연구 과제 10
3. 용어 정의 11
1) 상보적 교수법 11
2) 직접 교수법 11
3) 이해력 11
4) 어휘력 12
5) 읽기 태도 12
4. 연구의 한계 12
Ⅱ. 이론적 배경 14
1. 읽기 수업 모형 14
2. 상보적 교수법 19
3. 직접 교수법 26
4. 읽기 태도 33
Ⅲ. 연구의 수행 36
1. 대상 36
1) 집단간 동질성 검증 36
2) 읽기 태도의 사전 검사에 대한 집단간 동질성 37
2. 도구 37
1) 사전검사 37
2) 읽기 태도 검사 38
3) 학습 자료 38
3. 설계 39
4. 연구절차 40
1) 사전 검사 단계 40
2) 처치 단계 41
5. 자료 수집 및 처리 43
Ⅳ. 연구 결과 44
1. 결과 44
1) 사후 이해력 검사 결과 44
2) 어휘력 검사 결과 45
3) 읽기 태도 검사 결과 45
2. 논의 46
Ⅴ. 결론 49
1. 요약 49
2. 결론 50
참고 문헌 52
부록 56
부록 1 읽기 태도 검사 57
부록 2 학습 자료 58
부록 3 직접 교수법 학습지 64
부록 4 직접 교수법 지도안 68
부록 5 상보적 교수법 지도안 예 72
부록 6 국어 이해력 평가지 74
부록 7 국어 어휘력 평가지 77
영문인준서 79
[Abstract] 80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