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국문목차
표제지=0,1,3
차례=i,4,3
표 차례=iv,7,1
그림 차례=v,8,2
논문요약=vii,10,2
I. 서론=1,12,1
1.1 연구의 필요성=1,12,2
1.2 연구의 목적=2,13,2
1.3 연구의 제한점=3,14,1
1.4 용어의 정의=4,15,1
II. 이론적 배경=5,16,1
2.1 어휘와 어휘 항목=5,16,12
2.2 영어 어휘의 학습 과정=16,27,9
2.3 어휘 지도 방법=24,35,5
2.4 어휘 중심 교육법=29,40,11
2.5 초등 학교 영어과 교육 과정의 어휘 교육=39,50,4
2.6 코퍼스의 교육적 활용=42,53,3
2.7 관련 연구=45,56,2
III. 연구 방법=47,58,1
3.1 수업 모형 및 지도안 개발=47,58,3
3.2 영어 학습 단위 조사=49,60,6
3.3 어휘 자료 개발=55,66,1
3.4 코퍼스와 분석 도구=55,66,4
IV. 수업 모형과 지도안=59,70,1
4.1 수업 모형=59,70,8
4.2 지도안=67,78,28
V. 연구 결과 및 논의=95,106,1
5.1 지도안 적용=95,106,18
5.2 연어 단위와 낱말 단위의 어휘 학습=112,123,4
5.3 문장과 낱말에 대한 이해도 비교=115,126,8
VI. 어휘 자료=123,134,1
6.1 어휘 자료 조사=123,134,7
6.2 어휘 자료 제시=129,140,8
6.3 어휘 자료 활용=136,147,3
VII. 결론 및 제언=139,150,1
7.1 결론=139,150,2
7.2 제언=141,152,1
참고 문헌=142,153,7
ABSTRACT=149,160,4
부록I 연어와 낱말 단위의 어휘 수업에 사용한 그림 카드=153,164,1
부록II 연어와 낱말 단위의 어휘 수업을 위한 지도안=154,165,5
부록III 제7차 영어과 교육 과정에 제시된 초등 학교용 어휘와 초등 학교 영어 교과서에 사용된 어휘=159,170,6
부록IV 동사의 어휘 자료=165,176,13
부록V 명사의 어휘 자료=178,189,24
부록VI 형용사의 어휘 자료=202,213,6
부록VII 의사 소통 기능의 어휘 자료=208,219,10
감사의 글=218,229,1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