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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문목차

표제지=0,1,4

감사의 글=0,5,1

차례=0,6,2

표목차=0,8,1

I. 서론=1,9,1

1.1 연구 목적 및 필요성=1,9,2

1.2 연구 범위 및 방법=2,10,2

II. PC의 현황=4,12,1

2.1 PC의 역사=4,12,4

2.2 PC의 산업현황=7,15,1

2.2.1 PC 산업의 속성=7,15,2

2.2.2 PC 산업의 성장성=8,16,2

2.2.3 PC 산업의 경쟁요소=9,17,2

2.2.4 PC 산업의 국내변화=10,18,7

2.3 PC의 판매현황=16,24,1

2.3.1 PC판매의 특성=16,24,3

2.3.2 PC의 판매전략=19,27,2

III. PC의 서비스 특성=21,29,1

3.1 서비스 특성의 평가 및 범위=21,29,3

3.2 서비스 특성의 측정 방법=23,31,4

3.3 PC 서비스적 특성=26,34,4

IV. 구매정보를 위한 실증적 분석=30,38,1

4.1 설문조사 및 분석 방법=30,38,2

4.2 결과 및 해석=31,39,1

4.2.1 설문응답자들에 대한 기본정보=31,39,4

4.2.2 PC 사용고객에 대한 선호도 조사=35,43,2

4.2.3 국내의 PC 사용고객에 관한 선호도 조사=37,45,2

4.2.4 고객의 PC 구입에 대한 정보제공의 선호도=38,46,3

4.2.5 설문조사에 따른 서비스 전략=41,49,2

V. 결론=43,51,2

참고문헌=45,53,2

Abstract=47,55,2

설문지=49,57,4

표목차

(표2-1) 컴퓨터 시장 규모=9,17,1

(표2-2) 주요 Brand별 컴퓨터 판매대수=10,18,1

(표2-3) 2003년 국내 데스크톱PC 시장 점유율=16,24,1

(표3-1) 서비스 특성을 평가하는 10가지 기준=23,31,1

(표3-2) 서비스 측정 모형의 5가지 Gap=25,33,1

(표4-1) 설문지 현황=30,38,1

(표4-2) 설문응답자들에 대한 기본 정보=32,40,1

(표4-3) 나이별 분포도=33,41,1

(표4-4) 학력별 분포도=33,41,1

(표4-5) 직업별 분포도=34,42,1

(표4-6) 임금별 분포도=34,42,1

(표4-7) PC 사용 고객에 대한 선호조사=35,43,1

(표4-8) 국내외 PC 사용 고객의 선호도 조사=37,45,1

(표4-9) 고객의 PC 구입에 대한 정보제공 선호도=38,46,1

(표4-10) PC 구입에 대한 정보제공 선호도(막대그래프)=39,47,1

(표4-11) 설문문항3과 9의 교차표=40,48,1

(표4-12) 설문문항3과 9의 카이제곱 유의성 검정=40,48,1

(표4-13) 설문문항3과 9의 상관분석=40,48,1

(표4-14) PC 선호 브랜드와 연령 분산분석표=41,49,1

(표4-15) PC 선호 브랜드와 학력 분산분석표=41,49,1

(표4-16) PC 선호 브랜드와 소득 분산분석표=41,4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