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표제지
목차
I. 서론 6
1. 연구 동기 6
2. 연구 범위 9
II. 제7차 교육과정의 특징 12
1. 제6차 교육과정과의 비교 12
2. 기타 외국어 교육과정과의 비교 15
III. 중국어 교과서의 방향보어 분석 18
1. 고등학교 《중국어 I》, 《중국어 II》의 방향보어 사용 상황 19
1.1. 부민문화사 19
1.2. 시사에듀케이션 25
1.3. 정진출판사 32
1.4. 진명출판사 (강식진 외) 37
1.5. 진명출판사 (이재돈 외) 43
2. 소결 47
IV. 교수ㆍ학습 방법 62
1. 동작을 활용한 지도 방안 62
2. 마인드맵을 활용한 지도 방안 67
V. 결론 75
참고문헌 78
【도표 1】부민에서 출현한 방향보어 마인드맵 69
【도표 2】시사에서 출현한 방향보어 미인드맵 70
【도표 3】정진에서 출현한 방향보어 마인드맵 71
【도표 4】진명(강)에서 출현한 방향보어 마이드맵 72
【도표 5】진명(이)에서 출현한 방향보어 마이드맵 73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