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표제지
목차
I. 서론 8
1. 연구의 의의와 목적 8
2. 연구의 범위와 방법 9
II. 본론 10
1. 바흐의 오르간 코랄의 역사적인 위치 및 종류 10
1.1. 바흐의 오르간 코랄의 역사적인 위치 10
1.2. 바흐의 라이프찌히 오르간 코랄 13
2. 3개의 코랄 BWV 654, 667, 668a 분석 17
2.1. 제 4곡 BWV 654의 분석 18
2.2. 제 17곡 BWV 667의 분석 28
2.3. 제 18곡 BWV 668a의 분석 36
III. 결론 46
참고문헌 48
국문초록 50
Abstract 52
〈악보1〉 “오 사랑하는 영혼아, 몸 단장하라”의 정선율 18
〈악보2〉 정선율 코랄의 화성진행 21
〈악보3〉 E♭에서 B♭로 전조(마디 85~88) 22
〈악보4〉 연속적으로 전조되는 부분(마디 98~109) 22
〈악보5〉 코랄 정선율 23
〈악보6〉 첫 번째 코랄 정선율(마디 11~16) 25
〈악보7〉 두 번째 코랄 정선율(마디 25~30) 25
〈악보8〉 세 번째 코랄 정선율(마디 76~81) 26
〈악보9〉 네 번째 코랄 정선율(마디 85~90) 26
〈악보10〉 다섯 번째 코랄 정선율(마디 100~105) 26
〈악보11〉 여섯 번째 코랄 정선율(마디 120~125) 27
〈악보12〉 F음 페달이 활동적으로 장식된 부분(마디 102~109) 27
〈악보13〉 “오소서 창조주 하나님, 성령님이여”의 정선율 28
〈악보14〉 정선율 코랄의 화성진행 30
〈악보15〉 dm 전조된 화성진행(마디 5~8) 31
〈악보16〉 gm 전조된 화성진행(마디 19~22) 31
〈악보17〉 코랄 정선율 32
〈악보18〉 첫 번째 코랄 정선율 예(마디 1~8) 33
〈악보19〉 두 번째 코랄 정선율 예(마디 13~26) 34
〈악보20〉 “우리가 환난 중에 있을 때”의 정선율 36
〈악보21〉 정선율 코랄의 화성진행 39
〈악보22〉 손 건반에서의 페달 포인트와 장식음들(마디 40~45) 40
〈악보23〉 코랄 정선율 41
〈악보24〉 첫 번째 코랄 정선율 예(마디 8~11) 42
〈악보25〉 두 번째 코랄 정선율 예(마디 19~22) 42
〈악보26〉 세 번째 코랄 정선율 예(마디 29~32) 43
〈악보27〉 네 번째 코랄 정선율 예(마디 40~45) 43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