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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운동의 정점을 찾아서=233,229,2

학원의 전통=234,230,1

감각적통일 없는 혼류상태=234,230,3

학원외 세력투쟁의 연장=236,232,1

「목적의식」은 지금과 상통=236,232,1

이념상실기의「학운」=236,232,2

4·19는「학생혁명」=237,233,1

독재하엔 조국은 없다=237,233,1

4·19후의 남북통일론=237,233,2

4·19의 정의=238,234,1

4·19는 근대혁명이다=238,234,1

학원의 책임과 한계=238,234,2

민족적, 너무나 민족적=239,235,1

실존사적 의의-6·6데모=239,235,2

4·19의 당연한 귀결=240,236,1

배반된 마음과‥=240,236,1

학원순수성쟁취운동=240,236,2

학원운동의 한계성=241,237,2

6·3은 난동인가?=242,238,1

학원운동의「디렘마」와 이념설정=242,238,2

실패란 없다=243,239,1

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산업자본의 과거·현재·미래 : 역사에 나타난 민족자본을 중심으로 민병수 pp.26-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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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사에 나타난 자유의식 : 한국사에서의 자유의식의 파악은 배타적인 데서는 찾을 수 없다 서굉일 pp.3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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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진적 경제구조와 매판(환)성 나의식 pp.63-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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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치체계의 무정부상태 : 「잡다한세대」가 한울안에 공존한다는 김방웅 pp.69-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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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전신화의 부고론 : 상전의식의 변천과 그 사회적성격을 중심으로 김홍식 pp.75-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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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력과 신화 : 권력행사의 합리화와 대중동의의 한 양식을 위하여 조홍규 pp.81-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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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리주의의 토착화 : 동양전통사회에 있어 합리주의의 정착과정 최장집 pp.92-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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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구조와 사회변동 : 내재적필연의 논리와 외연적 조건의 가치를 중심으로 서진영 pp.124-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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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의 이론과 혁명의 논리 : 그 대립성과 보충성에 관한 법철학적 고찰 이태영 pp.141-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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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자론 소고 : 「케인즈」와「한센」이론을 중심으로 김중광 pp.146-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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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운동 20년 [座談] 김경옥 外著 pp.233-2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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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아탑은 양심의 증언이다 유준상 pp.244-2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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議會政治와 權威主義 禹柄球 pp.57-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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權利와 自由의 再評價 Friedrich,Carl pp.186-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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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産階級과 經濟發展 張永昊 pp.87-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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悲劇의 克服 : 自立的인 努力없이 悲劇을 淸算할 수는 없다 趙東弼 pp.106-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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韓國農業의 構造改善政策 鄭福祚 pp.113-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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空白의 祭文 : 우리는 왜 이렇게 되었을까? 金鎭萬 pp.52-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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韓國의 山川과 社會 : 그 不毛性에서 본 鄭在覺 pp.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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民族分裂과 學生運動 金京鈺 pp.217-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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學園의 權利와 使命 金敬琢 pp.213-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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女學生의 性格分析 이태현 pp.203-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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前進的 文化倫理의 模索 : 健全한 倫理의 確立을 爲하여 元甲喜 pp.100-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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四月革命論 朴贊世 pp.224-2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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高大偉人論 孫承貴 pp.169-1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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詩語의 「界面」에 대하여 鄭鎭圭 pp.249-2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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