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1. 음악감독 리스트=97,97,2
2. 세계의 명지휘자들=98,98,1
Boulez, Pierre(피에르 불레즈):음악을 투명하게 그리고 유동적으로 처리=98,98,2
Beecham, Thomas(토마스 비첨):영국신사를 연상시키는 온건하고 단정한 자세=99,99,1
Bernstein, Leonard(레나드 번스타인):60년대라는 시대가 낳은 그의 개성=99,99,1
Barenboim, Daniel (다니엘 바렌보임):피아니스트에서 지휘자로=99,99,2
Abbado, Claudio(클라우디오 아바도):장래의 성장을 예상시키는 스케일의 크기=100,100,1
Asahina, Takashi(타카시 아사히나 조비나 융):내면적인 상념의 끊임없는 전개에 의한 미적 구축성=100,100,1
Bohm, Karl(카알 뵈엠):오케스트라의 자발성에 맡긴 여유있는 음악=100,100,1
Blomstedt, Herbelt (헤르벨트 불럼슈텟트):애매함이 없는 순성을 지닌 음악=100,100,2
Celibidache, Sergiu(쎄르쥬 첼리비닥케):시대와 상식을 초월한 긴장도 높은 창조=101,101,1
Corboz, Michel (미쉘 꼬르보):인간의 호흡에 맞는 부드러운 선=101,101,1
Dorati, Antal (안탈 도라티):바르토크에 한층 강렬한 빛을 발사시킴=101,101,1
Dutoit, Charles(샤를르 듀뚜와):도회파의 멋스러운 감각=101,101,2
Davis, Colin(콜린 데이비스):단정하고 긴장감에 넘치는 미의 감각=102,102,1
Furtwa(이미지 참조)ngler, Wilhelm (빌헤름 후르트벵글러):음악, 《성》스러운 것에 바치는 제의=102,102,1
Haitink, Bernard(베르나르드 하이팅크):현실과 성실로써 정공법 음악구성=102,102,2
Jochum, Eugen(오이겐 요훔):경험년령에 어울리는 진실로 원숙한 음악=103,103,1
Karajan, Herbertvon(헤르베르트 폰카라얀):새로운 미디어를 통해서 자신의 모든 것을 얘기하는=103,103,1
Metha, Zubin(주빈 메타):색채감각에 독특한 우수성을 지니고 있다=103,103,2
Murawinski, Jewgeni(예프게니 무라빈스키):일푼의 타협도 용서하지 않는 엄격함=104,104,1
Maazel, Lorin(로린 마젤):진정한 의미의 현대의 귀재=104,104,1
Neumann, Vaclav(봐츠라프 노이만):앙상블의 기본을 지키며 오케스트라에 자유를=104,104,1
Ozawa, Seiji (오자와 세이지, 소택정이):생동하는 리듬감과 화려한 색채감=104,104,2
Ormandy, Eugene(유진 오르만디):서민적인 명쾌함이 매력=105,105,1
Previn, Andre(이미지 참조)(앙드레 프레빈):재즈로 단련한 비트=105,105,1
Rostropowitsch, Mstislaw(므스티스라프 로스트로포비치):스케일의 크기가 커다란 미점=105,105,1
Stokowski, Leopold(레오폴드 스토코프스키):항상 녹음기술의 최첨단에 도전=106,106,1
Solti, Georg(게오르크 솔티):극히 높은 연주자측의 신뢰도=106,106,1
Toscanini, Arturo(아르투로 토스카니니):다이나믹한 명석함을 지닌 연주양식=106,106,1
Walter, Bruno(부르노 발터):따스함과 관능성, 구김살없는 안정성과 구축감=106,106,1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東海岸地方 의 亡靈 婚事굿 ; 가려져 있는 향토예능 의 맥 1 | 鄭병浩 | pp.52-61 |
|
보기 |
비교민속학 의 필요성 <特輯> | 崔仁鶴 | pp.21-24 |
|
보기 |
우리 문화예술정책 의 본질 과 그 모습 | 鄭鎭圭 | pp.14-17 |
|
보기 |
문화발달 의 기초 로서의 저작권 | 레옹, 레이몽 오봉 ; 박원순 譯 | pp.89-96 |
|
보기 |
창조적인 작가 의 표현행위 를 바라며 <特輯> | 朴來卿 | pp.29-32 |
|
보기 |
교육 이 뒷받침되는 악단 을 <特輯> | 李在憲 | pp.33-36 |
|
보기 |
세계각국 오케스트라 의 수석지휘자 | 한국문화예술진흥원 編 | pp.97-106 |
|
보기 |
연극문화 의 민중화 를 위해 <特輯> | 梁惠淑 | pp.37-40 |
|
보기 |
탈춤미얄과장 분석 | 劉永大 | pp.70-77 |
|
보기 |
택견 | 李輔亨 | pp.62-69 |
|
보기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