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음악교육에 있어서의 솔페즈의 역할 ; 헝가리의 음악교육 | Erzsebert,szöny | pp.83-85 | ||
포괄적 음악교육과 MMCP의 나선형학습 1 | 기 청 | pp.64-66 | ||
코다이 교수법 Ⅱ | 임미경 | pp.62-63 | ||
리코더의 세계 2 | Thomson,J.M ;김재근 譯 | pp.168-171 | ||
성 아우구스티누스의 「고백록」에서의 음악론 | Strunk,Oliver 編 ;신은경 譯 | pp.148-150 | ||
손의 터치와 스타카토 | Bowen,York ;김문현 譯 | pp.68-69 | ||
우리의 사랑과 존경의 통합 예술가 윤이상 | Zender,Hans | pp.104-105 | ||
카루소의 발성법 10 | Marafioti ;이공진 譯 | pp.154-157 | ||
대불개안식(大佛開眼式) | 기시베시게오 ;송방송 譯 | pp.162-167 | ||
고립되어 있는 상처입은 용(龍) : 윤이상의 음악과 한국의 상황 | 김원구 | pp.100-103 | ||
20세기초의 체코 오페라 ; 야나체코의 <예누파> | 노영해 | pp.86-88 | ||
발성과 합창의 훈련 ; 지휘법 17 | 유병무 | pp.89-91 | ||
윤이상, 그의 작품과 세계 | 이만방 | pp.106-113 | ||
현대의 감정미학 ; 랑거의 음악관의 감정 | 이인자 | pp.158-161 | ||
“카인의음악” | 이철웅 | pp.224-225 | ||
음악적 능력들과 기타 능력들과의 관계 :절대음악과 음악적 능력과의 관계 | 장기범 | pp.92-98 | ||
피아노 소나타 제17번 d단조 작품의 31의2,템페스트 | 中山靖子 | pp.76-82 | ||
종묘제례악 ; 안녕과 태평을 추구했던 지고한 의식음악 | 한만영 | pp.120-121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