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회도서관 홈으로 정보검색 소장정보 검색

목차보기

목차

세계화 시대, 영어 교과서는 바로 가고 있나 / 김지탁 1

1. 들어가는 말 1

2. 새 교과서의 두 가지 특징 2

1) 의사소통 기능과 예시문 2

2) 단원의 구성 체계 3

3. 단원의 구성 단계별 특징 4

1) 학습목표의 제시 4

2) 듣기자료의 제시 5

3) 읽기 자료의 제시 5

4) 말하기 자료의 제시 6

5) 쓰기 자료의 제시 6

6) 기타 자료 6

4. 새 교과서의 올바른 평가를 위하여 7

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정부 교육개혁,어디로 가고 있나 <對談> 곽병선 ; 김진경 pp.11-52

보기
교실혁명,학생과 교사가 주체로 서는 교육 우정호 外 pp.53-101

보기
새 국어 교과서를 보며 김주환 pp.112-124

보기
세계화 시대,영어 교과서는 바로 가고 있나 김지탁 pp.125-134

보기
한문교육인가 한자교육인가 최성수 pp.135-145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