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세계화 시대, 영어 교과서는 바로 가고 있나 / 김지탁 1
1. 들어가는 말 1
2. 새 교과서의 두 가지 특징 2
1) 의사소통 기능과 예시문 2
2) 단원의 구성 체계 3
3. 단원의 구성 단계별 특징 4
1) 학습목표의 제시 4
2) 듣기자료의 제시 5
3) 읽기 자료의 제시 5
4) 말하기 자료의 제시 6
5) 쓰기 자료의 제시 6
6) 기타 자료 6
4. 새 교과서의 올바른 평가를 위하여 7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정부 교육개혁,어디로 가고 있나 <對談> | 곽병선 ; 김진경 | pp.11-52 |
|
보기 |
교실혁명,학생과 교사가 주체로 서는 교육 | 우정호 外 | pp.53-101 |
|
보기 |
새 국어 교과서를 보며 | 김주환 | pp.112-124 |
|
보기 |
세계화 시대,영어 교과서는 바로 가고 있나 | 김지탁 | pp.125-134 |
|
보기 |
한문교육인가 한자교육인가 | 최성수 | pp.135-145 |
|
보기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